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무언가 씌어있나?
REPUBLIC OF KOREA 김광현 2 344 2006-11-03 09:45:01
최근의 북한 행태를 보면 그야말로 가관이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의 한반도 위기가 자신들의 미사일 발사와 핵실험에서 비롯된 것인데도, 한마디 사과도 없이 오히려 최대 피해자인 남측에 공각, 협박하며 뒤집어씌우려 하니 말이다.

그런데 더욱 개탄스러운 것은 북한의‘우리민족끼리’에 부화 내동하는 남측의 일부 세력들이다. 북한에 ‘한반도 비핵화 공동성명’를 준수하라고 온 국민이 단호한 의지를 보여도 어려운 판에 ‘대북제재 반대’ ‘미국 반대‘를 외치고 있으니,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든다.

과거 ’반전. 반핵‘을 외치다가 북한이 핵실험을 하자 슬그머니 ’반핵‘을 빼내 버렸으니, 이것이 도대체 무슨 의도인가? ‘미국의 핵은 침략적이고 북한의 핵은 자위적’이란 뜻이 아닌가?

북측의 달콤한 선전에 눈이 멀어 우리의 생존권과 피땀 흘려 이룬 번영을 인질로 잡고 세계평화를 위협하는 북한 핵의 본질을 제대로 직시하지 못하니, 그들의 눈에 콩깍지가 씌어도 아주 단단히 씌운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군함새 2006-11-03 12:26:03
    어제일이 아니잖아요... 북한은 제가 어려서부터 봐왔던 대로 초지일관 남한적화야욕을 버리지 않고 있으며 그들을 일반적인 상식수준에서 생각하면 큰 실수하는겁니다. "저놈 도데체 왜 저러나..."하는 의문은 해봤자 소용없는 일입니다. 그리고 꿈과 희망(?)을 쫒아 엉뚱한 이념모순에 빠진 남한의 일부세력들... 이것들이 정말 홀랑깨는 넘들이져... 광신도나 피라미드에 빠진넘들이나 주사파에 홀려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고 쳐먹는 넘들이나.. 북이 핵 가지고 있으니 그핵은 우리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 얼빵한 젊은이들... 참나...어디서 부터 교정을 해야할지 갑갑하기만 합니다. 컴퓨터처럼 쌱~ 포맷하고 다시할수 있다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루루님
다음글
소피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