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룡씨에게 권고 한마디 |
---|
최성룡씨그리고 makaono 를 쓰시는 분 잘 보고 이해 하세요, 댓글을 달아도 그런씨으로 하지 마세요. 꿀꿀이죽(부대찌개)먹던 시대 일부 여자들은 미군부대앞에가서 오릴섹스해주고 5달러 받고 살던 때를 잊으셨습니까. 박정희대통령이 독재 한다고 김영삼 김대중을 비롯한 좌파들이 설치며 소란피을때 박통은 묵묵히 경제에 매달리고 그 향락을 보지 못하고 가셨고 그덕에 배가부른 시대에 오니 이 좌파녀석들이 박통을 깍아내리는데 헐안이 되여 날뛰는 시대가 되니 최성룡 당신도 그런 좌파의 대열에 함유 하셨습니까 ? 서울대 교수님도 이사이트에 들어와 보시고 아무말이 없으십니다. 좀 지나면 세계관이 자연적으로 바뀐다고 하더이다. 뭐가 그리 잘라서 이 게시판을 오염시키 십니까? 이해를 못하시는 북한인을 직접 만나 친구하면서 건전한 사람으로 이끌어 보세요. 북한인이 남한인을 당연히 이해를 못하죠.실례를 든다면 차를 타고 운전하다 실수로 살짝만 부디쳐도 목을 비틀고 금방이라도 죽는시늉을 해가며 경찰서에가서소리를 지르고 옥신각신 하다가 가해자가 치료를 받아보세요란 말한마디가 떨어지기 무섭게 병원으로 쪼르르 달려가 5일간 푹쉬고 보험금을 타내는 자본주의 돈버는 마인드 이걸 배워야 하나, 선생님의 사랑의 회초리가 어른싸움으로 변질되 학부모가 선생님을 고소하고 합의금명목으로 돈을 갈취하고 회사동료끼리 술을 먹다 싸움질하다 병원에 입원하고 합의하고 돈 뜯어내고 이외에 미성년자들이 법을 고묘히 이용해 어른과 성과계를 하고 돈뜯어내고 (하여간에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맻은 것 자체가 성인으로써 잘못)이것도 남한사람들의 영계타령의 자본주의사회마인드? 그렇다고 사회주의 마인드가 자본주의마인드보다 우월하다고 하는것이 아니라 사회주의 사회에서 감옥같은 세상을 단절하고 소위 자유민주주의 수호한다는 자본주의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사람에게 아프리가에서 온 인간취급을 당할때 이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일으킬가? 최성룡씨 당신 실향민자제라면서요, 그럼 당신의 부모님 말 흉내를 잘내시겠네옹. 그럼 당신을 모를 타지역에 가서 일자리 얻으려 왔노라고 그리고 이북에서 왔노라고 말해보세요 만약 일자리가 성립이되면 남한인과 일하면서 느낌이 어떤지를? 그때 북한인을 폄하하세요. 돈이 없는주제에 같이 일하는 주제에 남한인이라고 대게 우쭐렁거리거든여, 이런사람들을 좀 부드럽게 말한마디를 해도 따뜻한 말을 하면 안됩니까? 소위남한에서 말하는 사랑의 말 한마디가 믿음을 낳는다고 말들은 잘하잖아요. 성룡씨 가르치기 보다 그런 사람과 만나서 스스로 따라오게 하는 방법을 가르켜주어야지 게시판이 지져분하게 특히 당신의 글속에서 우월주의 글귀가 도사리고 있었소이다 . 성룡씨 덋글을 달아도 기분 나뿐 글귀가 있어도 좋은말을 해주세요 북한인의 가슴에 한이 맺혀 그옹어리가 풀릴때 까지 기다리는 강태공이 되소 당신훈시하는것만 같아 미안합니다 당신의 메일주소를 남겨 주세요 메일로 집주소를 알고 서로 오며 가며 지낼 지향은 있는지 어쩌든 미안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장도영 내란음모사건에 연루된 친척이 죽기전에 우리아버지에게
한말입니다.좌익과 관계된건 맞소.
부대찌게는 존슨이라는 미군흑인이 더러운 찌꺼기를 뒤지는 고아들을
보고 남은 음식을 끓여먹인것을 그것을 존슨탕이라 했다가
나중에 상업화 되면서 꿀꿀이죽 부대찌게로 변한거요.
제에게 글을남겨 주시니 고맙습니다.
그리고 남한식 가치관과 표현을 배우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님은 언제든 무시 당할겁니다. 이건 어디가 잘나서가 아니예요. 남한을 탈출해서 북한에 간 사람도 북한식 표현과 가치관을 무시하고 남한식으로 행동한다면 북한 사람들에게 당연히 무시 당할겁니다. 우리가 아프리카로 이민을 간다면 당연히 아프리카의 가치관에 적응하려고 노력해야 하는것 처럼 말입니다.남을 욕하기 전에 남한에 왔으면 남쪽 마인드와 표현을 먼저 공부하고 노력하세요. 제가 보기에 님의 표현을 보니 전혀 노력하지 않은 티가 납니다.
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북한 방송에서 위대한(?) 어쩌구 저쩌구하는
아나운서들이 생각납니다...
왠지 비슷한 느낌입니다...
저 님보다 더 잘생겼고 싸움도 더 잘하고 악종입니다.
나이는 36살이고 양다리 다 병신이지만 수술할 겁니다.
탈북자가 만명이라지요,올 봄에 현대 모비스다닌 장모군은
절 알지요.내가 얼마나 무식하고 착한지를 ...
조가지 마세요.
평생 공부한적 없어도 어디가서 대가리 숙인적 없고
잘 살아요,
휴먼스타 고마워요.저가튼 노마테 탈북여성까지 드리데시니.
전 그런것에 신경쓰고 사는놈 아닙니다.
성룡님 힘내십시요...서로 모르다 보니 오해도 많이 생기네요.
고맙습니다.많은 사람들이 박대통령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비판을 하지만 대부분 정치적으로 의도된 비판을 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박대통령으로인해 아버지는 국토개발단도 다녀 오셨고
친척들이 음모사건에 연루된 분을 잡으러 다녀서 아버지와
칼부림까지 했고 9년동안 감시받으며 불이익을 당했으나
아버진 박대통령이 잘한다고 하십니다.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박대통령과 같이 일본군 장교를 했던 저희 친척도 박대통령으로
인해 죽으면서도 박정희는 잘할거란 긍정적인 말을 했다는군요.
독재자 치고는 최고의 점수를 받아도 과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입장이 다르시겠지만요.
시대적 처지를 감안하면 긍정적으로 봐 줄수도 있는 문제라 봅니다.
북한의 김부자에 비하면 양반이었죠...독재의 그 강한 각종 유혹을 뿌리치기는 쉽지 않았겠죠.
그래도 커다란 치명적 결함없이 경재건설과 국민에게 자신감을 선물했으니 할 만큼 한 인물로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