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는 대한의 자랑
전반적인 글 흐름을 살펴보면 탈북자 게시판은 김정일 추종세력에 의해 조직적으로 파괴공작에 나선 안티세력들이 있다는 심중이 갑니다. 이들을 척결하는 방법은 가차없이 삭제하고 접근 금지시키는 길 밖에 없습니다. 애당초 안티들 목적은 대화와 토론이 아니라 탈북자 게시판 파괴를 그 목적으로 삼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내 외 언론인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훌륭한 게시판이 되도록 개인적인 희생을 감수하며 탈북자들의 안위를 위해 애쓰신 게시판 운영진 여러분께 대한민국 언론인의 한 사람으로서 깊은 감사 드립니다.
탈북자 여러분들은 결코 이방인들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선배인 탈북자분들은 북한정권이 가장 무서워하는 해병대와 북파공작원 육, 해, 공군 등에 자원 입대하여 김일성 타도에 목숨걸고 앞장 선 자랑스러운 선배들이 무척 많습니다. 특히 북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장점을 살려 북파공작원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쳤으며 북한정권의 항복문서와 다름없는 7,4 공동성명을 하자고 애걸복걸하도록 만든 일등 공신들입니다. 구월산 유격대로 세계적인 명성을 떨친 북파공작원들이 탈북자들이었으며 귀신 잡는 해병대의 창설 멤버들이 탈북자들이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줄곧 북파공작원으로서 명성을 떨치며 북한 정권에게 큰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오로지 고향땅을 찾겠다는 그 일념 하나로 자원입대하여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목숨을 초개와 같이 바치며 피 흘려 싸웠기에 북한정권은 항상 두려움에 떨 수밖에 없었습니다. 대한민국정부가 탈북자들을 극진히 대접하는 전통은 여러분들의 선배들이 목숨을 버리며 피 흘려 싸운 노고 덕분임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탈북자 여러분들을 뜨거운 가슴으로 열렬히 반기고 있습니다. 따라서 탈북자 여러분들은 이방인이 아니라 대한민국에 여러분들의 안위를 챙겨달라고 당당히 요구할 권리가 있으며 정부는 마땅히 탈북자여러분들의 안위와 행복을 챙겨줄 의무가 있는 것입니다. 탈북자라는 이유로 위축되고 기죽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북한 정권이 남한에 귀순한 월남가족들에게 모진 박해를 가한 이유는 북한 정권타도의 선봉에 선 분들이 바로 남한에 귀순한 탈북자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분들은 오로지 고향땅을 되찾겠다는 그 일념하나로 목숨을 버리며 북한 정권타도의 선봉에 섰던 것입니다. 이와 같이 자랑스러운 선배들을 가진 탈북자 여러분들은 어깨를 활짝 펴고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지난날 죽음의 사선을 넘나들며 북한정권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자랑스러운 선배들의 영혼들이 여러분들의 안위와 행복의 수호신이 되어 하늘나라에서 늘 지켜보고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글/이강석
|
위에 12님 말씀처럼 저도 탈북하신 분들 군에서 채용 안한다고 알고 있는데 정권 바뀌면 혹시 모르죠. 바뀔지.... 다만 현실적인 문제는 있을 겁니다. 가령 일정한 나이제한이 있다든지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