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 놈들! |
---|
야 이 나쁜 놈들아! 남한의 친북좌파 빨갱이들아! 너희들이 살인마 김정일 속을 아느냐? 너희들이 김정일 똥배 속에 들어앉아 있었냐? 죽일 놈들! 2주간 서울에서 지내다가 어제 미국에 돌아오니 기온이 영하 10도다. 남한의 친북좌파 빨갱이들아! 북한에서 사람들이 수십만 얼어 죽고 굶어 죽어도 아무 상관 없냐! 수용소에서 허리가 부러지도록 혹사 당하다가 죽어간 사람들은 아무 상관 없냐! 죽일 놈들! 지난 주 서울에서 탈북청년 한 젊은이를 만났다. 나이가 26살밖에 안 된 젊은이였다. 내가 서울을 떠나 미국에 유학온 것이 26살 때였다. 너무 하다. 너무 참괴스럽다. 수용소 안에서 낳아서 자라고 수용소 안에서 14살 때 어머니와 형이 공개처형 당하는 것을 제 눈으로 보았다 한다. 23살 때 수용소에서 탈출하여 26살 때 남한으로 왔다 한다. 청년의 얼굴은 순백같이 맑았다. 이럴 수가! 4천8백만 남한 민족이, 아니, 26살에 미국으로 유학온 내가 그 수용소에서 살아남은 젊은 아이에게 용서를 받을 수 있나? 죽일 놈들! 오늘도 우리 모두가 북한동포들에게 죽을 죄를 짓고 있다. 우리가 이 죄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나! 벗어날 수 없다. 절대로 벗어날 수 없다. 나를 포함한 우리 민족이 이 벗어날 수없는 죄악의 구렁텅이에 빠져 버렸다. 김정일아! 김대중아! 노무현아! 이 쳐죽일 독사같은 놈들! 2007년 2월 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표현이 거칠지만 저 사람이 쓴 글의 취지가 그런 말도 안되는 비극적인 일이 벌어지고 있는 북한사회의 동포들을 구출하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고 민족 운운하면서도 저런 상황에 대해서 일언반구도 안하는 김대중이나 노무현같은 자들이 저주스럽다는 취지인 것 같은데 거기에 무슨 문제 있어?
너는 그럼 그런 일들이 발생하는 북한이 인민의 낙원인 좋은 나라라는 얘기냐?
수용소에 사람 가둬 놓고 공개총살하고 하는 짓이 잘하는 짓이란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