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Korea, Republic o 심판자 2 401 2007-03-08 04:52:54
전쟁결사반대님! 님의 충고에 감사합니다.
그러나 불편하시더라도 이것만은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국가가 뭣 때문에 존재합니까? 국민의 존엄과 안전입니다.
한마디로 국가가 존엄성을 상실하게 되면 이는 자주적인 국가라고 할수 없지요.
우리가 뭣 때문에 일본을 그토록 미워합니까?
그것은 다름아닌 일제가 대한제국의 존엄성을 짓밟았으면서 우리나라를 36년간이나 식민지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때 우리는 일본에 비해 힘이 너무도 약해서 일본에게 끌려다닐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속에서도 나라를 사랑하는 진정한 애국자들은 목숨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선독립을 위해 몸바쳐 싸웠습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어떻습니까? 북한보다 100배이상 앞선경제력과 높은 국제적 위상을 자랑하고 있으면서도 님의 말대로 또라이같은 김정일에게 끌려다니고 있습니다.
님이 말대로라면 과거 일본이 우리나라를 강점하고 있을때 무자비하게 총칼을 휘두르며 파쇼적 폭압을 일삼던 일본을 반대해 굳이 피를 흘리며 3.1운동과 같은 독립운동을 벌릴필요도 없었을것입니다.
바로 대한민국은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열사들이 피가 스며 있는 우리의 귀중한 조국입니다.
그러한 조국에서 만민이 부러워하는 행복을 누리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향해 김정일이 핵과 미사을 가지고 협박하고 있습니다. 2-3년도 안되는 짧은 기간동안 3백 북한주민드을 굶겨 죽이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안타까운 것은 북한에 비해 비할바 없이 강력한 위상과 경제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왜 이나라의 집권자들이 김정일에게 비굴하게 끌려다니는가 하는겁니다.
이나라를 집권하고 있는 세력은 이미 변질된 친북매국노들입니다.
보시오, 집권당의 대표라는 자까지 나서서 한나라당에 정권이 넘어가면 전쟁이 일어난다는 것을 기정사실화하면서 국민을 협박하고 있질 않습니까?
그렇다면 장영달이, 그리고 열린우리당이 사전에 한나라당이 정권을잡으면 전쟁을 일으켜 달라고 김정일에게 부탁이라도 했다는 겁니까?
이처럼 집권자들과 친북매국집단은 국민의 안전을 빌미로 국가의 존엄성까지 김정일에게 팔아먹고 있습니다.
바로 이나라의 매국노들이 김정일에게 고스란히 갖다바친 국민의 세금이 핵과 미사일이 되어 우리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이말입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은 전쟁이 일어나기 바쁘게 외국으로 도망갈지 몰라도 우리는 비록 직업이 없이 고달픈 생활을 할지라도 지금의 우리의생활은 북한에 비해 천국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이 귀중한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도 서슴없이 바칠겁니다.
한가지 명심할것은 우리는 한나라당편도 아니며 열린우리당과같이 변질된 친북매국세력의 편은 더더욱 아닙니다.
다만 다음 정권이 김정일이 아닌 북한주민들을 위해서 투명한 대북지원을 해주길 바라며 북한 김정일에게 뺴앗긴 이나라의 존엄성을 다시 회복하길 간절히 바랄뿐입니다.
그리고 차기 정권이 지금과 같이 우리들에게 직업을 주지 못해도 좋습니다.
정말 국가의 존엄과 자주적 위상이 발휘되는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해 준다면 우리는 지금의 고통을 이겨내며 어떻게 해서든지 꼭 이나라에 튼튼히 뿌리를 내릴것입니다.
전쟁반대님! 현실을 똑바로 직시하십시오. 통치자가 국가의 존엄성을 버리면 그 국민은 바보가 되고 맙니다. 오늘 대한민국이 바로 그렇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2007-03-08 15:08:58
    심판자님 사랑해여^^아니 솔직히 존경하고 싶네요..건강하세요.
    너무 조급해 마시고 진실이 승리한다는 확신을 갖고 정진합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하하 2007-03-08 17:33:22
    한나라당편이 아니기는..글내용으로 봐선 한나라당이로구만..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는이 2007-03-08 17:37:28
    그럼 한나라다이야 말로 북한에 할소리를 하는 진정한 국민적정당이로구먼.
    그럼 다음대선은 무조건 한나라당이네...한나라당 만세!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한사람의 새터민에 대한 편견은 어디서 왔나?
다음글
3.8 세계여성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