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
---|
北, 한국에도 마약 밀거래 " "만경봉호 통해 日서 미사일 부품 수입" (워싱턴=연합뉴스) 김대영 특파원 = 북한은 국가 차원에서 외화획득을 위해 아편을 재배하고 있으며 생산된 마약을 한국과 일본에 대량으로 팔고 있다고 한 탈북자가 20일 밝혔다. 북한의 전 고위 관리라고만 자신을 밝힌 이 탈북자는 이날 미국 상원 재무관리.예산.국제안보 소위원회가 `마약, 위조지폐, 무기확산: 북한 커넥션'을 주제로 개최한 청문회에 출석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김일성이 1980년대초 함경북도 현지시찰에서 일제시대에 아편을 많이 재배했던 함경도 연사군에서 아편을 재배해 마약을 생산한 뒤 외화를 벌어들이라고 지시했다"면서 "1997년말에는 중앙으로부터 1998년부터 협동농장마다 10정보씩의 아편을 재배하라는 지시까지 내려왔다"고 말했다. 북한은 헤로인과 히로뽕을 매월 각각 1t씩 생산하며 생산된 헤로인은 336g단위로 포장해 태국산이라고 위장하며 히로뽕은 1㎏ 단위로 파는데 생산국은 표시돼 있지 않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이어 중국과 인접한 국경지역에서는 헤로인과 히로뽕이 1㎏당 1만달러에, 해상에서는 1㎏당 1만5천달러에 거래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북한은 마약을 중국과의 국경선을 통해 중국과 홍콩, 마카오, 러시아 등지에 팔고 있으며 서해와 동해를 통해 국제 마약 밀수업자들과 거래하고 있다"면서 "특히 한국과 일본에 대량으로 밀거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2001년12월 남한 당국이 부산항에 들어온 배에서 다량의 마약을 적발했는데 남한 당국은 그 마약이 어느나라에서 생산된 것이라고 밝히지 않았지만 그것이 북한산이었던 것은 거의 확실하다"고 말했다. 한편 미사일 유도장치 생산에 종사했었다는 탈북자 이복구씨는 "북한은 조총련을 통해 만경봉호로 미사일 부품을 실어날랐다"면서 "배는 3개월에 1번씩 들어왔으며 그때마다 우리가 직접 차를 갖고 항구에 가서 부품을 가져왔다"고 말했다. 그는 북한이 미사일 유도장치 부품의 90%를 일본에서 들여왔다고 말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놈아 교육비 일본에 줬냐?
총련애들 잡아쥐려구, 그리구 제3-4세대들의 정신속에서 멀어져 가는 <장군님>의 위신을 어떻게나 세워보려구 총련 자녀들 교육비로 명목으로 준것이다.
그리구 2억 4천만 엔이래야, 크게 봐서 200만 달러정도야.
한개 국가가 그것두 돈이냐?
또 그리구 한번 교육비 건너가면 총련에서는 장군님께서 어려운 조건에서도 교육비를 보냈다며 다시 총련 상공인들을 부추겨서 그 몇배를 뜯어내여 김정일에게 바치는걸 너는 왜 모르냐?
그래서 총련 상공인들은 교육비 보내주는것 정말로 싫어 한다는거 너는 모르자?
그리고 총련 교육비가 어디에서 나가는지 알기나 하냐?
김정일과 노동당, 군부에서는 한푼도 안내고 순전히 국민들의 피땀으로 번 돈 모두 긁어서 겨우 내보낸다.
그래서 총련 교육비 한번 내보내면 북한 총리는 한푼의 외화도 없는 거지가 되고 만다. 바보야 잘 보아라.
그러나 총련 측에서 다시 가져다 바치는 돈은 정일이 혼자서 꿀꺽 하고 마는거다.
그러니 외화벌어 바치고 그 댓가로 우대상품 바라던 국민들과,국민 소비품 원료 수입하려던 단위들만 빈 손가락 빠는거다.
이 바보야, 총련 교육비가 정말로 20년전 소리다 바보야
뭐나 좀 알고 주절거려라.
그 기간에 숨어서 겨우 글공부 했다는게 그 모양이냐? 바보새키야.
애야 <쾌쾌 묵은 소리>가 아니고 <케케 묵은> 이라고 써야 맞는거다. 알았니 문맹자야. 부끄러운 놈...
s할놈아. 교육비 좋아하시네.
그게 장군님께서 고영희집에 보낸돈인줄 니눔이 알면서도 헛소리허냐?
여기 사이트에서 쭉 빠져주라이 . 니눔설치다 인츰 다친다.
아주 인생 종친다.
그렇게 좋은 북한에서 네 놈은 왜 내려왔냐?
네아비 국군포로 팔아먹고 북한에서 출세해 잘 처먹다가 굶어죽게 되니 남한으로 내려와 또 대접받고~~
정이리정권 좋은 점 네가 한 번 말해 봐!
김일성이 살아있을 때는 그럭저럭 하는 시늉은 좀 냈다만은 정이리는 도대체 뭘 했는데??
방사능에 넘 노출돼 식별기능이 마비됐냐? 물렁 ㅈ ㅗ ㅅ같은 쉑 - 히
그래두 자기 한국 인이라 떽떽 우기구 다니겠지... 니네 애비 이름은 떡쇠 니 핣
한국대통령이 무슨 돈이 있어 전국민을 상대로 뇌물작전 한단 말이냐?
만약 그랬다간 당장 비리의혹에 시달리고 정치권압력에 못견딘다.
김일성이 러시아에서 빈주먹으로 왔는데 어디서 그렇게 많은 돈이 있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냐?
바로 북한주민들을 굶어죽지 않을 만큼, 엉뎅이나 가리울 만큼 만들어놓고
다 빼앗아서 제주머니에 처넣고 몇 푼 안되는 싸구려천으로 만든 교복이나 원숭이 한테나 주는 당과류를 주는게 전부다.
선물놀음을 시작한 넘도 김일성이가 아닌 김정일이다.
지와 지애비낯짝 좀 내볼려고 말이다.
너 아직도 밥도 제대로 못챙겨먹고 다니냐?
쌀? 사탕과자? 이게 어디 반편같은 자식~~ㅠ ㅠ
네 애비망신은 네가 다 시키는구나!
너 공짜 무던히도 좋아하는구나!
네가 한국에서 받은 정착지원금이 네가 북한의 정이리한테 여직껏 받은 선물보다 액수로 따지면 수백배는 잘 된텐데...
참! 넌 남한에 와서 공짜가 적어 불만이 많구나!
우리 집 쓰레기장에 와라! 그러면 북한에서 정이리 준 것보다 몇십배나 나은 중고옷과 네가 정이리한테서 눈물코물 흘려가며 받아먹던 원숭이 사탕과자보다 나은 음식찌꺼기를 듬뿍 듬뿍 안겨줄테니.ㅋㅋㅋ
네가 그렇게 부실하니 북한에서 새끼포로라고 놀림이나 받고 살았다.
조금 똑똑하고 깡이 있어 봐! 누가 감히 달려들려고..
보나 마나 넌 여기서도 인생을 죽탕치고 있을거다. 바~~ 보 같은 자식 ㅋㅋ
나라에서 하란대로 한 사람은 다 굶어죽은지가 오래됨 ㅎㅎㅎㅎ
당신이 살아있다는 증거가 바로 나라에서 하란대로 안한 사람이요 ㅎㅎㅎ
나라에서 하란대로 해서 남한까지 흘러왔나?
농사질? 도로수리? 잘도 끌려다니셨구먼 ㅎㅎㅎㅎ
당신같은 마눌을 얻고 살기보다 차라리 혼자가 편해 ㅎㅎㅎ
당신남푠 잘 돌봐 줘! 넘 불쌍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