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북한을 때릴려면 |
---|
1시간이면 북한 초토화 시킬수 있지.. 북한보다 땅덩어리가 7배나 넓고 사막지역에 사막의 폭풍이 부는 곳이라 힘든 이라크도 2틀만에 접수했는데 인공위성으로 북한 주요 군사기지 파악하고 그대로 항모 두척 띄오고 북한 주요 군사기지만 폭격하고 f-22 20대 한번 군사기지 잔재들을 향해서 한번 쓱 지나가면 북한군은 그대로 전멸 이라크 접수할때까지 40만 이라크 군과 100만이 넘는 이라크 민명대원들은 죄다 전멸 내지 항복했지만 그때까지 미군의 희생자 수는 전투기 운전 미숙으로 추락사한 단 2명뿐 그런데 왜? 부쉬는 꼴보시 싫은 정일이를 안죽이는걸까? 맘만 먹으면 정일이 그냥 죽일텐데 부시 역시 게자식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지나라 국민들 더 잘살고 부유하게 살게 할려고 북한과 같은 독재국가였던 이라크 침공한거지만 김정일은 그야말로 지하나 잘먹고 편하게 살려고 국민들을 죽이는 게쓰레기중에 바퀴벌레 같은놈인도 북한 노동당 바퀴벌레들도 똑같지만 부쉬가 마음만 먹으면 정일이 밑 노동당인지 경로당인 하는 놈덜 다 같이 한번에 시체도 못찼게끔 쓸어버리는거 일도 아닐텐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렇지만 6.25에 대해서는 간단하게 생각하세요. 국제정세니 뭐니 하는 유식한 말씀 마시고. 세상에 이유 없이 손해보면서 남의 나라 전쟁에 관여하는 바보가 어딨습니까. 개인이나 국가나.. 미국이 주제넘고 멍청하게 한국전에 개입한게 아니구 자신들의 신념이나 이익을 위해서 전쟁에 개입했다고 해서 뭐가 나쁜가요?
어쨋든 우리는 미국 덕분에 자본주의, 민주주의를 지켜냈고, 물론 그 당시는 논란이 있었겠지만 지금은 우리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ㄴ다. 우리의 선택을 미국이 도와줘서 유지할 수 있게 했고 그 이후에 우리는 미국의 보호아래(미국의 이익이든 말든 우리가 손해본건 없잖습니까) 이렇게 잘 먹고 잘 살게 되었습니다. 너무 유식하게 생각마시고..
그러다 몰매 맞아 죽겠소이다.
말을 해도 좀 알구 해야지 아무것도 모르면서 김대중이 시킨다구 짖어 대다간 맞아 죽어.
점점 더럽겐 마쳐 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