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과의 만원데이트 실패....다시 도전 하렵니다. |
---|
안녕하세요?무쟈년 새해에도 항상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어제 울 신랑이 자기가 쥐띠니 쥐띠해 첫날을 만원데이트를 하자고 하더군요ㅎ...둘이서 일단 아침에 개화산에 올랐어요. 두시간 가량 가벼운 산행을 하고 집에 왔죠. 너무 추웠지만 신랑과의 데이트는 마냥 기쁘기만 했어요. 집에와서 제가 직접 만든 떡만두국을 먹고 다운받은 중국영화 를 RGB로 TV와 연결해서 보고 월드컵 야외 스케이트 장으로 향했어요. 드뎌 월드컵 야외 스케이트장 도착...스케이트 대여로 천원. 스케이트장 두시간 이용료 천원. 이렇게 해서 둘이서 4천원이더군요. 신랑은 인라인아마추어 선수급이고 저또한 실력 만만치 않죠.. 저 또한 인라인을 나름대로 잘 타잖아요...ㅎㅎ머니머니해도 우리둘은 취미가 서로 비슷하답니다. 그래서 결혼까지 온것 같애요. 어쨋든 남남북녀 신혼커플인 우리둘은 누가 신혼이 아니랄까봐? 손을 꼭잡고 스케이트를 즐겻답니다. 하하...여기까지는 좋더라구요.^^ 한시간후 스케이트장에 울리는 방송소리..10분간 휴식시간이니 다들 스케이트장에서 나오라구 하더군요. 나와서 봤더니 다른 커플들이 핫바 오뎅 등 간식들을 사서먹더군요 우리도 사먹기루 결정...헉..놀랐어요. 커피한잔 2,000원 핫바 1,500원 휴...둘이 7천원을 3분만에 먹어버렸어요. 울 남편왈..중전 여기는 물가가 너무 비싼것 같소. 저의 대꾸..이 휴식시간도 저 음식들을 팔기위한 미끼 마케팅인것 같습니다.전하.ㅋ 울 신랑이 스케이트 타는 모습은 이미 쒸여져 있는 저의 콩깍지를 더 두껍게 만들었답니다.... 정말 그사람을 보기만 해도 행복했답니다. 다른분들도 연인들에게 이런 멋있는 모습 보여주면 정말 좋을거 같애요. 2시간 20분만에 주차료 2500원 결제하고 기름값까지 계산해보니 만원데이트가 결국은 만오천원 데이트가 되버렸답니다. 휴...다음에 올때는 울신랑하구 저 보온병에 커피도 담아오고 간식거리두 준비해서 락커룸에 넣고 이용하기루 결정했답니다. 아..근데요..락커룸도 한번이용에 500원인데요. 한번열면 다시 500원을 먹여야 사용가능하더군요. 하지만 쉬는시간에 한번만 열거니까 천원... 이렇게 하면 만원데이트에 성공할거 같애요.. 휴..만원데이트 어렵지만 다시 도전하려구 합니다. 우리님들도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서울시내 스케이트장 이용해보세요.스트레스도 확 날리고 사랑도 다시 확인하는 기회고.. 겨울철에는 실내 스케이트장보다는 야외 스케이트장이 최고 랍니다. 그리고 상암동 월드컵 야외 스케이트장이 다른곳에 비해서 엄청 싸요.. 항상 다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2008년도 되세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밝아온 2008년 올해도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그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북향민 모두가 님처럼 행복한 생활을 하길 바라며 새해에 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