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정을 초대합니다> 하이서울 제 8회 여성마라톤대회 |
---|
하이서울 제 8회 여성마라톤대회 안녕하세요 여성마라톤 사무국입니다. 여성신문은 매년 하이서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여성마라톤대회를 서울시와 공동주최하고 있습니다. 올해 8회째 열리는 여성마라톤 대회(5월 4일)는 온 가족이 함께 참가하는 가족축제이면서, 여러 각 국의 사람들과 함께 만드는 문화축제입니다. 매해 2만명 남짓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대회의 컨셉은 [다문화 가족 한마음 축제]로 다문화가정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행복과 열정이 가득한 다문화가정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여성마라톤대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womenmarathon.co.kr ■ 문 의 : 02-2036-9213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다문화 좋아하다간..나중에 큰코다친다..봐라..세계적으로 어떻게 다문화 때문에 사회문제가 얼마나 많은데..우리민족 세터민에 정착에 신경좀써라..여성단체여
훈뉴님이 제맘을 대신쓰셧네요!!
언젠가는 다문화로 인해서 사회갈등으로해서 폭력화돼고
국가가 위기에 쳐할지도 모를일이져~~~
아직도 여성부가 존재하나???? 흠!!!
그게아니라고 하니 다행이지만,,
좋은 모임으로써 새터민들의 생활의 의욕을 증진할려고 하는 좋은 취지로 보여졋으면 좋겟습니다.
아울러 아직은 한국문화도 낮설고 적응하기가 힘든데 다 문화를 받아들이는 데는 시기상조가 아닌가 싶네요.
여성단체들에서 탈북한 새터민들이 여성이 다반수인점 고려해서
각지에서 새터민에 대한 활동을 적극 추진햇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뜻으로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없어진 부서도 그대로인걸보니..여성가족부는===> 여성부로,문화관광부는 ===>문화체육관광부로 변경 된지가 언젠데.
그리고,<다문화가정>홍보가 그렇게 중요한 땐가요?.차라리 결손가정 <청소년가장 마라톤 대회>라고 홍보라던가...아니면 <국내 여성인 마라톤대회>라고 하던지..생각들이 넘짧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