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질문게시판

상세
죽고 싶은 마음이면 당신은 절대로 죽지 못합니다.
Korea, Republic o 제생각 4 348 2008-10-04 14:26:52
죽고 싶다고 글을 남기신 분, 당신은 능히 일어설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됨니다.
그리고 당연히 중국에 있는 처자도 살려야 하구요,당신이 매일 마셔대는 술을 조금만 줄여도 당신의 처자는 먹여서 살릴수가 있을 것 입니다.
한국오는데 돈이 몇푼 듬니까? 당신은 말로는 자기의 처자가 어떻다고 하지만 실제로 당신은 자기의 처자를 살릴 마음이 없엇거나 근로 의욕을 전혀 가직 있지 않은 사람 입니다.
지금 중소 기업에서는 인력이 없어 힘들어 합니다.
그런 곳에 가면 적어도 100만원 이상의 월급은 주고 있습니다.(숙식 제공)
자기의 가정을 자기가 지키지 않고 사회적 책임이나 도움을 바라고 있는것은 아주 잘 못된 생각 입니다.
당신의 처가 탈북자라도 할지라도 그녀의 남편은 분명히 한국인으로써 남편되는 사람은 당연히 그녀의 삶과 안전을 책임지고 살폇어야 하였습니다.
더욱이 자기의 자식까지 있다고 한다면 건설판에서 두달만 벌어서 중국에 보내면 당신은 처자와 함께 행복하게 살수가 있엇을 것이다.
중국 곳곳에 숨어서 어렵게 살아가는 탈북자들을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자신의 처자하나 살펴보지 못한 당신의 회유적인 생각이 오늘의 결과를 빚어내였다고 생각된다.
당신이 일어날수 있는 길은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는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다,
지옥에 가고 싶다는 당신의 하소연은 한갖 허구에 지나지 않으며 처자를 중국에 팽개치고 외면한다면 당신의 죄값은 지옥에서도 비싸게 치러질 것이다.
좋아하는 회원 : 4
해인1 고무보트 콘소루시아 다롱이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죽고싶습니다..
다음글
미국달러와 북한돈 환율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