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는 탈북자를 모독하는 촬영을 당장 중지하라 |
---|
최근 북한의 남파특수공작에 대한 내용으로 일명 탈북자간첩을 묘사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주연 김수현)가 극장에서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수요일부터 SBS가 탈북자들에 대한 내용으로 된 2부작의 스폐설 드라마를 촬영한다고 한다. 하지만 자유북한방송이 한 탈북자로부터 전해들은데 의하면 이 드라마의 주제는 탈북자들의 비참한 남한 생활과 결국 NLL을 거쳐 다시 재입북하는 과정을 그렸다. 25일 익명을 요구한 한 탈북자는 자유북한방송에 “케이블도 아니고 공영방송에서 탈북자들에 대한 잘못된 이미지를 부추기는 드라마를 방영하겠다고 생각한 자체가 잘못된 일이다”며 “‘낯선사람’이라는 제목으로 된 2부작의 스폐설 드라마가 탈북사회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전했다. 이 탈북자에 의하면 SBS가 촬영에 들어간 스폐설 드라마는 탈북자가 탈북하는 자체부터 개인의 의사가 아니라 남한에 끌려온 것처럼 묘사했다. 더욱이 중요한 것은 대한민국에서 열심히 적응하며 노력하는 탈북자들을 모욕하는 내용이 전 과정에 포함되여 있다는 것이다. 내용에는 북한의 간부 아들이 중국을 출장차 나왔다가 한국대사관앞에서 차사고로 쓰러지자 정부가 병원에서 치료를 해주고 탈북자로 만들었다. 또한 사회적응에서 ‘북한놈’이라는 멸시를 받으며 제대로 된 일터가 아닌 ‘술집’에서 일하는 과정과 손님의 주머니에서 돈을 훔치는 ‘도둑’으로 탈북자들을 묘사했다. 탈북여성들 또한 술집에서 성접대를 하며 돈을 벌고 있는 것처럼 꾸몄으며 탈북자들의 정착과정과 보호를 목적으로 도우고 있는 형사들을 ‘감시자’로 묘사했다. 소식을 제보한 탈북자는 “북한에 재입북하는 사례가 빈번해 탈북자들에 대한 이미지가 추락되는 상황에서 이번 드라마는 결국 재입북자들이 남한사회에 적응하지 못해 자진하여 다시 북한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묘사했다”며 “엄연히 재입북자들은 북한의 협박과 모략에 의해 중국에서 납치된 사람들이다”고 못 박았다. 그러면서 “내용에는 재입북방법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장면도 있는데 이는 재입북방법을 공영방송에서 홍보하는 결과를 가져온다”며 “최근 대한민국의 영토선인 NLL포기 내용이 담긴 정상회담 녹취록 공개로 민감한 때 탈북자가 배를 훔쳐타고 NLL을 통해 재입북하는 내용을 담은 이번 드라마의 목적이 무엇인지 의문된다”고 전했다. 이어 “2만5천명의 탈북자들이 문화가 다른 남한에서 적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번 드라마는 탈북사회 전반에 찬물을 끼얹는다”며 “드라마 내용에는 탈북자들을 ‘빨갱이’라고 부르는 대목이 수차례 나온다”고 지적했다. 또 “탈북과정에 중국에서 체포되면 강제북송되기 보다 차라리 죽음을 택하겠다고 하면서 독약을 품고 죽기살기로 남한에 찾아오는 탈북자들에 대한 인격모욕이다”라고 설명하며 “탈북단체들과 탈북자들은 SBS에 이번 드라마를 촬영하지 말것을 강하게 요구해야 할 것이다”고 호소했다. 2만5천명의 탈북자들은 '낯선사람'이라 아니다. 대한민국의 법에도 정확히 명시되다 싶이 '북한은 대한민국의 한 영토이며 북한 주민들도 대한민국의 국민이다'. 또한 탈북자들은 김씨 독재집단이 불법으로 경유한 북한에서 살았을뿐 떳떳한 대한민국의 국민임을 잊지말고 이를 부정하는 드라마 촬영을 당장 중지하라! 본 방송국은 공영방송인 SBS가 탈북자를 모독하고 탈북사회에 찬물을 끼얹는 이번 드라마 촬영을 당장 중지할 것을 요구하며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끝끝내 촬영과 방영을 강행한다면 절대로 보고만 잊지 않겠다는 것을 경고한다. 자유북한 방송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sbs에 전체 탈북자들의 이름으로 항의서명을 넣어야 한다고 봅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6-27 23:23:23
왜 그렇게 화를 내고 그러세요? ㅋㅋㅋ
이번에 공개된 문서들 보니까 님이 그렇게도 받들어 모시는 노무현 대통께서,,,,, 북한은 법적으로 우리영토이기에...NLL ㅏ무의미 없다고 한것 몰르는거나요?
그렇게 무식하세요?? ㅋㅋ
무식하면 님처럼 화부터 내는거예요,,
아... 님은 한국민이 아닌 조선족 조교 똥개일수도 있겠네요,
이간질시키려거 그러세요??ㅋㅋㅋㅋㅋ
어쨌든 무식하고 영--교육을 못받은분인것만은 명백하네요...ㅋㅋ
또쓰세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6-27 23:22:22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6-27 09:30:45
실제로 한국분인지는 알수는 없지만 탈북자사이트에서 이런 모독적인 글을 올린것은
좀 아니라고 합니다,,,
탈북민들에게 뭔 원한이라도 있습니까?
자유북한방송에서 얘기한것처럼 SBS에서 탈북민들을 그런식으로 몰아가면서 내용으로 드라마를 제작한다면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20만명만 오면, 대한민국 빨갱이 처단할수 있습니다.
우리모두 노력합시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7-12 02:12:1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7-12 02:11:59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7-12 02:11:5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7-12 02:12:08
저번에 노무현의 헌법과 국가보안법에 위반되는 회담 발언에 대한 내용에서도 마치 북괴를 응원하듯이 진실된 내용들도 하나도 공개 안하면서 마치 조작인 듯한 뉘양스로 방송을 하였죠..
만약 낮선사람이라는 엿같은 방송물이 나간다면 대대적으로 운동을 전개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운동방법은 무조건 메스컴이나 인터넷 포탈(네이버 등) 등에 많이 나올수 있게 해야 합니다..이미 포털도 북괴나 좌파이면 마치 자신이 잘난 것처럼 보이는 일부 몰지각한 사회분위기로 인해 많이 공정성이 퇴색되었구요..실제로 포털 뉴스 등에는 많은 종북분자들이 차리고 있는 것으로 파악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낮선사람이라는 엿같은 드라마 같지도 않은 남남갈등 및 민족같등을 조장하는 드라마를 의도적으로 만들어 방송한다면 용서치 못할 것입니다..
대대적으로 일어나야 합니다..
저는 참고로 남한에서 태어난 사람이구요..북녁의 우리 동포들을 빨리 김정일파 조직폭력배 및 사이비종교 인간 이하의 집단에서 구출하여 한민족이 모두 함께 행복을 추구하고 뭉쳐서 강대국으로 발전하여 과거의 고조선,고구려, 부여 등과 같이 일본을 제치고 중국을 압도하는 그러한 민족으로 발돋움 하기를 강력히 희망합니다~!
타도 김정일파! 타도 남한의 김정일 부하들~! 네들은 인간들도 아니다...
북녁의 동포들이 학살 학대 당하는 거 나오고 굶주리고 인간같지 않은 생활을 하며 죽어가는 모습을 보면 정말 분노와 눈물을 금할 길이 없다....
눈물겨운 탈북스토리 영화 '48미터'가 현재 개봉중에 있습니다.
영화를 보고왔던 사람들도 너무 감동받고 눈물났다고 하구요..자신들이 너무 몰라 부끄러움을 느낀다고 합니다..영화평도 너무 좋구요...많이 홍보해서 이 영화가 북한의 실상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좌파들이 "26년"을 그렇게 홍보하더만, 북한인권 영화는 뭐 개밥에 도토리라더니...
말로만 인권떠드는 보수들도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7-16 21:31:48
탈북자 사이트에서 탈북자 욕하면 글 삭제당하는 것은 당연한거지.
니가 민주당 사이트가서 민주당 욕해봐라. 바로 삭제당한다.
자유민주주의 좋아하는데, 이 병신새끼야 할일없는 거지새키가 탈북자 사이트와서 뭘하려고 들어왔냐?
여기 너보다 못한 탈북자들 없으니까 좆잡고 열심히 반성하고 니 삶이나 살아라. 남한에 밑바닥 인생으로 사는 주제에 탈북자 가르치려 들지 말고.
탈북자가 거지가 아니라 거지는 니같은 그런 사고방식가진 새키가 거지란다.
니들이 탈북자 살려준 것이 아니라 한반도와 부속도서를 대한민국 영토로 정한 대한민국 헌법과 그것을 만든 대한민국의 건국의 아버지들이란다.
니같은 병신들은 그냥 밑바닥인생으로 찌그러져 살아라. 탈북자들 너보다 더 잘 살고 있으니 관심끄고 이 사이트 들어오지도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