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이렇게 해보세요. 구국기도입니다.(3)
동지회 2 1498 2006-07-21 17:27:04
1.인간은 사회적 존재입니다. 그런 존재들이 서로가 엉켜 사는 것에는 반드시 질서가 있어야 하고 그 질서에는 명문화된 법이 필요합니다. 그 법을 준수하는 자들이 있고 그 법을 악용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설마 남한에 오셔서 범죄자로 몰락될 분들은 없을 것으로 봅니다. 따라서 법을 지켜 돈을 버는 길이 바로 정당한 경제 행위입니다. 이런 경제행위는 졸부와 거부라는 내용의 목표치가 형성이 됩니다.

2.어느분의 글을 살펴 보니, 남한에 오셔서 최대한의 돈을 버신 것을 고백하셨습니다. 이제는 거부가 되셔야 합니다. 거부가 되려면 법을 잘 지켜야 합니다. 그 법을 잘키려면 [바라]곧 신뢰심의 창조가 필요합니다. 성격,곧 인격의 신뢰심, 기술및 품질의 신뢰심을 창조하지 않으면 브랜드 가치가 제고되지 않습니다. 제고라는 말은 올라간다는 뜻입니다. 올라가지 않는 브랜드가치는 결코 투자한 것도 건질 수 없게 되는 부도가 발생하게 됩니다. 아마도 재기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그 때쯤 각종 범죄에 노출이되고 결국 법망에 걸리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3.억척같이 해서 최초의 자본을 모았다고 해도..그 다음에 어떻게 그 재산을 굴려 갈 것인가가 중요합니다. 남한 사회의 부요창출의 내용이 그리 많치가 않습니다. 그 부요창출의 내용을 찾아 내는 것도 또 하나의 창조입니다. 그 창조는 사업이 아니면 주식이나 은행이윤등에 노출되고 아니면 부동산 임대업에 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것들은 자신의 투자에 자신이 책임을 지는 자본주의 시장경제법을 따라야 하는 것이기에 매우 조심스런 행보가 중요합니다.

4.작은 음식점을 하나 연다고 해도...일단은 가계를 임대하고 월세를 주던지 해야 합니다. 특별난 별미를 직접 만들지 못하면, 사람을 써야 합니다. 인건비가 장난이 아닙니다. 또 주방장의 손맛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고정단골을 확보하기가 그리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본인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내는 특별한 기술을 개발하여 그 맛으로 승부를 걸고 그 맛이 특별나면 품질로 승부를 거는 것이 됩니다. 이 맛과 품질이 좋으면 가격 경쟁력을 요구합니다. 거기까지 신뢰가 형성이 되면 고객이 잡히게 되고...그 다음부터는 변함없이 고객들을 사랑하고 그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섬기는 서빙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곧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5.그렇게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품질 유지가 시시각각변하는 원가상승에 따라 손해를 무릎쓰게도 됩니다. 긴 사업을 바란다면 잠시의 손해도 투자해야 합니다. 그렇게 만들어 가는 것을 [바라]창조라고 합니다. 어느 분은 조그만 가게에서 하루매상이 천만원씩이나 나오도록 하였다면 성공한 것입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신드름은 그렇게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브랜드가치를 만들어 가는 [바라]그것이 절대로 필요합니다. 아무리 자본을 억수로 모았어도 이런 능력이 없으면 결국 소극적 방어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은행에 예치하고 남은 삶을 파먹고 사는 길밖에 없습니다.

6.이를 재테크의 능력이라고 하는데, 보통 재테크라고 합니다. 성경은 이를 명철이라고 말합니다. 명철이란 두가지 의미가 들어 있습니다. 명철 의미의 그 하나는 돈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는 능력입니다. 이는 투자대상을 정확히 찾아 내는 능력입니다. 또 하나는 그 발견한 돈을 소유하는 방법을 알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투자하고 그것을 잘 재테크해서 부자가 되는 능력이라는 말입니다. 여러분은 남한에 와서 졸부로 만족하지 마시고 거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7.그 길은 명철이 있어야 합니다. 그 명철은 하나님이 주시는 것입니다. 각자의 명철로 재테크를 합니다. 그 명철로 자기만의 재테크를 하며 돈을 덜어 보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긴안목을 보셔야 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지금의 손에 든 돈은 돈이 아닙니다. 그 돈을 끊임이 굴려 수익을 얻어가지 못하면 곧 눈 녹듯이 다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재테크가 절대 로 필요합니다. 돈은 투자해야 벌고 그 투자는 정확해야 하고 그 방법도 적실해야 합니다. 바로 그것을 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신뢰심창조입니다. 그 신뢰심 창조가 없다면 결코 각자의 명철은 단타로 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뢰심...아주 중요한 것입니다.
http://www.onlyjesusnara.com/main.asp

2006.7.19 게시판 "구국기도"님의 글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렇게 해보세요. 구국기도입니다.(2)
다음글
이렇게 해보세요. 구국기도입니다.(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