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효대사의 실지 사진입니다. |
---|
http://www.donga.com/photo/news/200409/200409020009.jpg 원효대사의 모습을 보고 싶은 분들, 이 사람이 바로 탈북인대오에 끼어들어 온갖 비열한 망언들을 일삼고 우리의 진정한 조국인 대한민국을 폄하하지 못해 안달이 난 최승철, 탈북인들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기사들로 도배질 하는 인간 최승철입니다. 탈북인들속에 이 사람을 개인적으로 좋게 봤던 사람들도 최근에는 너무 창피해 최승철을 안다는 말도 하기 싫다고 하네요. 그를 잘 알고 있다는 한 여성은 그가 어떻게 옛 처지를 잊고 그런 병신이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 사진과 함께 너의 주민등록 번호와,,, 네가 대한민국을 출국할때에 사용한 여권번호를 첨부하고...
그리고 너의 사기행각을 증명하는 문건들을 한국주재 영국 대사관에 보내 주랴? 말랴?
그러면 너는 72시간 안으로 영국의 감방으로 보내든가 추방 시킬 수 있다고 ,,,
경찰 각하들이 확언을 하던데....
그리 해줄가?
개같은 오마이 뉴스에서 돈벌이 좀 했을터인데...
너의 죄가 드러 나면 영국에 벌금을 1만5천 달러정도는 내야 한다드라.
이제라도 북한 영사관으로 도피를 하는것이 좋지 않을가?
저도 첨에 영국으로 유인하는 글을 봤을땐 여러 정황들을 모르고,
가는 방식에 문제는 있겠지만 이왕 나갔으면 세계 각처에서 열심히 사는 것이 본인들이나 국가에도 도운되는 것이라고 답글을 달곤 했는데....
그후로도 계속 되는 정체모를 궤변에 종북좌빨보다 한수 더 뜨는 짓거리에 분노를 느끼게 된 겁니다.
이런 북괴인을 건사해줬던 것이 잘못이지....
이번엔 또 영국이 새동넨가 거긴 이미 낡은동네라는거 다 아는데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세계에서 서로의 다른 견해로 하여 갈등이 있을수 있는것이지만 이 갈등이 꼭 나쁜것만은 아닌것이 갈등속에서 서로 제약되며 발전해 나가는 것이 사회 인것이다.
최승철이란 사람이 물론 탈북자들에게 좋은 사람으로 안겨 오지 못할수도 있지만 그렇타고 마녀사냥식이나 마귀사냥을 하는 식으로 몰아 붙이며 개인정보 일급에 한한 인물사진까지 올리는 것은 개인의 의사를 존중하는 자유민주주의 사회에서는 합당치 않는 것이다.
그에 대해 다른 견해가 있으면 역시 표현의 자유로서 설들력 있게 논리적으로 견제하여야지 현실같이 저놈 잡아라 식으로 몰아붙이는 것은 자유민주주의사회에 대한 이해 부족한 현상이다.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면서도 더 많은 사람들을 설득시킨 주장이여야 만이 민주주의적인 방법으로 상대를 납득시키는 해결 방식이 되는 것이 이 사회이다.
밑의 글을 보라. 청소해야 된다고 한다. 왜서 자유를 갈망하고 북한을 증오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인데 그 방법이 꼭 천하게만 행동하니 탈북자라면 다 이런 수양들인가...? 하고 통일된 앞날을 더욱 우려하고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에게 당신들이 알리는 이미지가 꽝 이기 때문이야.
남한이 무슨 지들의 봉이여?
아파트 불법임대, 남한 시민권 부정하고 망명 한자들, 또 미국가서 한국정부로부터 박해 받았다고 주장하며 망명 신청한자,등등 정부도 이참에 공론화 시켜서 깨끗히 정화하고 청소해서 무관심한 우리 남한 태생 국민들도 알아야 합니다.
우리 정부도 진상조사해서 불법 저지른자에 대해서는 환수할것은 환수하고 몰수할것은 몰수하고 처벌할것은 처벌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불쌍한 동포라고 감싸줄 필요가 없고 원칙적인 법 적용해서 국가 수입 좀먹는자들을 쏙아 내야합니다.
북한에서 의사도 했다는 넘이 설마 굶어서 탈북하진 않았을테고
그럼 한국에 와서 민족에게 미친 뻘짓을 하려고 탈북했다?
이것도 말이 안되고
보통 살기 위해 도강한 자들이 아닌 좋은 직업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유가 없는 통제 억압사회가 싫어 나오고 나와서도 북한 민주화를 위한 소릴 하기 마련인데.....
(물론 어떤 문제로 처벌이나 잡혀가지 않으려고 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그것도 일개월 징역이나 집행유예로 가볍게 처리 될수 있는 것도 온식구들을 다 못살게하는 북한 체제에 환멸을 느끼며 탈출하게 되는 것이다)
아무튼 탈북 동기도 깔끔한 구석이 없네?
크게 한 건 할 인상이지만 과연 좋은 일을? 아님 나쁜 일을?
주한 영국 대사관과 영국 외교부와 난민 담당 부서에 신고하면 영국은 적극적으로 처리해 줄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한국 대사관이나 국내에다 알리면 잔챙이 하나 잡으려고 신경도 쓰지 않고 무시할 가능성도 있으니 영국에다 알려야 한다.
선한 얼굴이 아니구나. 역마살이 강하다.
영국이 새동네가 되었는데 조만간 딴 새동네로 이사가야 되것다.
왜 그니?
사기꾼 같은 인간아.
원효 보기 부끄럽지 않냐?
영국서 또 애시 낳았다며?
그럼 애 셋이네.
정부 보조금 꽤 타겠네.
일도 안하고 애들 보조금을 등쳐 먹구 이런 사기질을 계속 하니?
진짜 부그러워서,..다른 사람들 봐라 식당일에 노가다 하느라고 이 싸이트도 자주 못들어 오잖아.
설마 또 애를 낳을 생각을 하는 건 아니지?
일 좀 하고 살자.
부끄러운 짖 그만 하고....휴,,
내돈 띠어 먹을것도 그냥 먹지는 말어라.
남의 돈을 날것으로 먹으면 체한다.
내 반드시 그 돈을 찾고야 말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