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철씨가 왜 나쁜가?! |
---|
싸움마당에 뛰어 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에 대한 증오가 나에게 퍼부어질 것이기도 하기에- 그럼에도 이건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어. - 의견은 의견으로 끝나야 합니다. 마녀사냥식으로 정죄하고 증오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그가 김정일을 두둔한 적을 못봤습니다. 그렇다고 거짓말을 하는 것 같지도 않구요. 단지 나는 진보이다라는 말에 신경이 거슬리는 것 같구요. 그렇다고 넌 죽일 놈이야 하고 단정하지 말아야 지요. 오마이뉴스에 난 그의 글을 보았습니다. 북한실상을 왜곡한 것은 없고 오히려 그 벽높은 <진보>세계에 북한실상을 알리는 좋은 계기로 느껴집니다. 유도에서 엎퍼치기처럼, - 이왕 최승철에게 이런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진보>속에 북한실상을 그대로 알리라고. 너의 진보가 진짜 진보가 되려면 일본공산당처럼 테러와 반인류적인 김부자정권을 비판해야 한다고. 진짜 진보양심이 있으면 돌아 설 것입니다. 가장 친북적이던 강철서신 김영환씨가 간첩들의 안내로 북에가보고 또 김일성을 만나고 아! 이건 아니다 라고 돌아선 것처럼. 현재 그는 누구보다 더 열심히 반북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용기를 잃지 말고 보수쪽의 잘못도 건설적으로 가감없이 비판해야 합니다. 건전한 발전은 이런 속에서 이루어 질 것이기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 글 대로라면 이민복을 빼고 다른 탈북자들은 마치도 아무런 상식도 인간성도 없어서 ...
마구잡이로 사람을 미워하고 욕하는 것이란 말인가?
최승철의 글이 거짓말이 없어보이니까 잘한 행동이라면 ...
최승철이 탈북자들이 쓴 글과 증언을 모두 반박한 글을 썼는데...
이 자의 글 때문에 탈북자들은 모두 거짓말쟁이라고 헐뜯어 대는 친북파들의 선전에 힘을 실어 주어도 좋다는 소린가?
그리고 최승철이 친북파들과 함께 지난날에도 햇볕정책 지지하며 무조건 퍼주어야 한다고 악담을 했던 것도 잘 한 행동이란 말인가?
이자가 탈북자들로 단체를 묶어가지고 북한 영사관을 찾아가서 인정해달라고 한것도
잘한것이라고 봐야 하겠는가?
이봐요 저그만치 탈북자들 당신만큼은 거짓말 안합니다.
이민복이 북에서 경력은 고사하고 남한에 와서 김대중지지파들과 같이 놀앆다더니 ...
정말 아리숭한 인간이네요.
그 정ㅅ신력으로 어떻게 대북삐라 하죠?
순수 돈을 벌기위한 직업이라고 봐야 하겠는가?
이민복이 그러면서도 지난기간에 탈북자들은 배우지 못해서 인성이 매우 뒤ㅏ떨어진 인간들이라고 얼마나 많이 씹고 다녔으며 글은 얼마나 많이 썼었는가.
자기를 올려세우고 남을 깎아 내리는 행동을 얼마나 했는지 알려 줄가요?
----------
결론은 지금 이창에서 최승철을 비판한 사람들은
모두 무식하고 배우지 못한 부족한 인간들이고...남을 헐뜯기만하고...
오직 이민복 하나만이 사람을 볼줄알고 믿어주는 인간이란 말이죠?
참으로 무식한 인간이로다.
이눔아 독사를 품에 안으면 안된다고 주장을 한자가 바로 당신이었어.
말과 행동이 다른 인간.
저녁이면 반짝반짝 하면서 북한으로 날라가는 풍선을 너는 본저기 없었지?
그것 뿐인줄 아냐, 대남 삐라 주어서 파출소 갖다주고 영필하고 공책 받아 온적이 한두번이 아니란다.
아침에 일어나 밭에 나가면 발에 밟히는게 대남 삐라 였던다. 너무 많아서 나중에는 우리도 신경 쓰지 않았지. 물론 남에서도 대북 삐라가 그이상으로 북한에 뿌려 졌지만...
삐라의 효과를 말하는게 아니란다.
단지 오직 삐라만이 북한의 통일을 할수 있다는 너의 글을 보면 웃길 뿐이란다.
니가 남한에서 독창적으로 삐라를 북으로 보낼 생각을 했다는듯한 글을 보면 참으로 가소롭단다.
탈북자중엔 니가 남으로 오기전부터 남한에서 보낸 삐라를 보신분도 있단다.
물론 북한에 삐라를 보내는건 찬성 하지만 너 혼자의 전유물이아니란걸 명심하기 바란다.
글구 북한이 삐라의 효과에 대해서 공포를 느끼고 신경질적인 반응 보인다는..그런 글은 보지않았으면 한다.
그 이유인즉 남한에서 거의 수십년 동안 매일같이 전 전선에 거쳐 삐라를 북으로 보냈는데도 효과가 미미 했단다. 물론 안보낸것 보담은 효과가 있겠지만.
북이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 이유는 그 효과 때문이 아니라 민쥐정권 이라고 자칭 하는자들이 북의 대남삐라 보내기 및 선전 VS 남한의 대북삐라 보내기 및 선전을 중지하기로 합의 했기 때문이란다.
그런데 북은 약속을 지켰는데 왜 남한은 안지키냐 라고 거칠게 항의하는 것이란다.
그러니 너의 그 대북 삐라 때문에 북한이 경기를 일으킨다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단다.
너의 그 삐라를 보내는건 좋은데 지발 여기저기 기웃 거리면 대북전단 올리면서 너 자신의 영웅심리와 구걸좀 하지말기바란다.
서로 다른 견해 의 주장이 갈등으로 표출되는데 이 갈등이 민주주의 원칙에서 일면적인 성향을 부정하고 탈북자사회 발전을 가져 올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오해 하시는 모양인데요...
이보시오!
당신이 말한 <민주주의 원칙에서 일면적인 성향> 과 진실 즉 사실 은 좀 구분해 보시오.
우리는 북한 독재사회에서 자행되고 있는 현실 즉 사실을 이야기 하는데...
실례로 탈북자들은 <북한에서 마약의 남용이 가속화되고 있다 >라고 사실을 말하는데...
10 여 년전에 탈북해온 잘 알지도 못하는 원효대사라는 인간이 < 북한에 쌀 값이 얼마이고...마약값이 얼마인데 그런 소릴하냐? 그것은 거짓말이다.> 라고 친북분자들에게 붙어서 나불대기 때문에 ...
우리 탈북자들 사회에서 비판을 주는 것이요.
이것은 철저히 탈북사회를 분열시키려는 위험한 행동이기 때문이요.
그런데 뭐라구?
탈북사회에 발전을 가져온다구?
섞어질놈 같으니라구.
너도 맑스의 자본논이나 김정일의 글을 몇장 읽었다구 ..
주제에 아는척하구 무슨 개소리인가 본데....
이놈아! 서로의 발전을 모색하는 길에서의 논쟁과,,,
네놈들이 벌이는 순수한 정치야망의 싸움은 본질이 다른 것이야.
네놈들은 이 나라의 발전이 아니라 ...
김정일에게 나라를 통채로 바칠 것을 모색하는 더러운 것들이여.
너같은 자들에게 가서 붙어서 탈북자들을 거짓말 쟁이로 몰아가는
일부 탈북자들은 더러운 똥개들일 뿐이고....
확신에 의한 추천이었음을 알겠네.
양면의 동전인가 양날의 칼인가 원쑤도 사랑한다는 기독교의 교리인가
최승철의 글이 오마이 에서 김정일의 진상을 알리기 위함이라면 글을 보면 잘알게되여잇다 이건아니다 절대로
그는 모든탈북자들과 반대주장을 교묘하게 하므로서 자기의 각을 세우는데서 일종의 쾌락을 향유하고 잇는것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그의글을 보면 아편은 재배하는것은 맞다 허나 마약은 아니다 항상 요런식이더군요
단순하고 명백한 리치에 자질구레한 수식어를 잔뜩 붇이고 온갖 미사려구려 포장된 그의글은 어느하나도 진실된게 없더군요
아 이민복씨 정말 실망그 이상이군요
이런 글을 보고 이민복님을 새롭게 생각하게 된다.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함부로 남에게 돌을 던지지 말아야 한다.
다양성의 사회를 머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조그만 경범죄를 가지고 사형시키는 김정일과 다른 것이 무엇에 있겠는가.
정말 통일되어도 걱정이다. 다른 분들은 이민복선생의 반만이라도 닮기를 바란다.
저는 다만 그냥 일반적 경범죄(아주 가벼운 죄)를 가지고 자기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자신과 다른 의견이라고 하여 과도한 욕설을 퍼붓는 것을 김정일이 사형까지 시키는 것이라 말한 것입니다. 하지도 않은 말을 곁들어 글의 내용을 달리 말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너보구 민복씨 삐라랑 헐뜯으라고 지시한거겠지
십년후던 백년후던 너희들 정치는 무너지게 되있다 죄악을 그만 짓고 정신좀 차려라
김정일의 독재 울타리 지키는 똥개새끼들아
누구를 똥개라구?
이눔아 진짜 똥개는 너 처럼 이름도 없는 개가 똥개인줄을 모른단 말이냐?
무서워서 꼬리는 샅에다 끼고 너처럼 짖어 대는 개가 바로 똥개란거야.
무엇이 진실인지도 모르고 짖어대는 꼴하구는...
무식하면 어쩔수 없는거야.
이눔아 누가 삐라를 하든 뭐를 하든 완전한 인간 우상은 이 세상에 없다는걸 명심해라.
북한에서 수령님 만세 그만큼 부르고도 모자라서
또다른 우상을 만드냐?
이민복이 너의 새로운 수령님이냐?
무식하기는....미개한놈 같으니.
(쫑개한마리가 대동강물 흐린다)고 네놈때문에 전체 탈북자들이 좋게 말하면 ( 다혈질)나쁘게 말하면 미친넘 처럼 보이잖아 /열심히 살아가는 탈북자들을 싸잡아 욕먹게 하지 마라 ...
열심히 살아가는 탈북자 욕먹인다구?
왜???
이민복 욕했다구?
최승철 욕했다구?
닉네임 바꾸어 가면서 지랄하는 너같은놈 때문에 욕먹는거여.
네놈이 누군지는 관리자님은 다 알고 계실게다.
닉네임 또 바꾸어서 짖어봐라.
쓰레기들은 닉도 바른게 없는법이지.
이름도 없는 똥강아지...시러베 라는 인간...
내가 그리도 미우냐?
ㅋㅋㅋㅋㅋ 불쌍한놈
제놈이 미우니까 다른 탈북자들이 나때문에 욕먹는다구
충동질을해?
불쌍하고 더러운놈...
그런데 어쩌냐
네 글에 지지자가 없으니 말이다.
또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