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를 무찌르자는 주장에 북한과 화해를 주장하는 머저리지요. 결국 이런 식으로 계파간 갈등을 부추겨 남남갈등을 주장하고 우린 그 짱깨의 이간질에 말려든 셈이지요. 이간질에 말려들었으니 계파끼리 한판 싸우고 우리도 이간질을 획책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북한에게 "동북공정은 일부사가다."라는 말에 대한 철회와 사과를 요구해야 합니다. 북괴 쓰레기들아 동북공정 일부 아니야. 겉으로 안한다고 뒤로 숨겨서하는 새끼들이 짱깨야.
북한이 안하긴 왜 안해....물꼬는 남한이 먼저 터뜨렸으니 남한보고 현대식 좋은 철배 몆백척 먼저 보내라 하고 nll 열어주면 되지..그럼 굶주린 남한 애들 물밀듯이 없는 돈을 쪼개가며 철배를 만들어 메고 이고 지고 북한해역으로 기여들어 갈껄..거기서 쪽지 넘겨받고 선동문구 넘겨 받겠지....북한은 꿩먹고 알먹고 둥지털어 불때는 격이지....
김태산님이 종북이라는 말이 빠진적은 없지만 종북이를 지나치게 과대평가하는 거 같습니다. 혼란이 야기되면 붉은 완장차고 죽창들고 애국시민 학살하러 다닐 종북은 기껏 4만이 안됩니다. 그러기도 전에 애국시민손에 맞아 죽을 확율이 높습니다. 종북을 경계하되 놈들의 역량을 과대평가하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근데 공동으로 하자면 북한이 안 할 걸요.
낡은 북한배와 남한배와 비교가 되고 하니...
-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그면 안되는데요.
아쉬운 것은 김태산씨는 여기서 말로만 종북 종북하지 말고 빨리 종북들을 잡으러 다니시오.
종북잡으려다가 귀싸대기는 맞지 말구요.
율과 률의 표기를 자주 틀리더라구요.
벌서부터 이러는데, 통일??? 헛 웃기네.
만약 통일하면? 남북한 사람들끼리의 싸움은 둘째치고, 북한놈들끼리도 막 이 파 저 파 갈려서 이렇게 막 싸우다 다 죽이는 생지옥 전쟁나고 맙니다.
대체 이걸 상상도 못하는 바보들이, 무슨 얼어죽을 남북통일???
예멘도 그러고 보니 [통일만 하면 무조건 잘되겠지] 라는 여기도 흔해빠진 통일분자 착각쟁이들이 묻지마 통일을 했다가 그 생지옥 전쟁터되고, 급기야는 사우디 보호령으로 나라가 전락하고 말았다던데? 우리는 저 사우디가 일본이나 중국이겠지???
묻지마 흡수통일은 생지옥을 바꾼 말이랍니다. 탈북자끼리도 저렇게 웬수같은데 그게 되겠어요?
"지나치게 긍정적인 말이나 이론은 백프로 완전무결한 다 사기다."
이걸 명심합시다. 통일도 저런 걸 보면, 완전무결한 사기가 분명하니까요. 순진한(실은 멍청한) 어리석은 한국국민들아!~
- 필자입니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20 11:10:50
발제글도 제가 쓴 것입니다.
그런데 ip 6 번 님은 지금 미국깃발을 들고 댓글 다신 분을 김태산 으로 몰아가는 이유가 뭡니까?
저는 지금 한국에 있고 주말에 탈북단체들과 바닷가에 좀 다녀 왔습니다.
전번주에는 탈동회분들과 헌충원도 다녀 오고요.
그런데 저를 왜 미국에 있는 사람으로 몰아가면서 ,,뭐하자는 거죠?
님을 신고하여 ip 추적 해볼가요?
저한데 무슨 원한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근거도 없이 이런 모함을 하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저도 이민복 선생을 잘알며 같이 대북전단사업도 해온 민주화운동의 동지입니다.
그런데 저때문에 왜 이민복 선생까지 걸고들며 부끄러운 짓을 하응 이유가 뭡니까?
좀 그렇네요.
그리고 저도 완성된 인간이 아닌만큼 본의 아니게 독자분들에게 페해를 끼쳐 드린점이 있다면 사과 드립니다.
.....................................
관리자 분은 .....김태산--- 제가 미국 국기를 걸고 댓글을 단 사람인지 옳은지를 독자분들에게 해명 해주시기를 긴히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 5번 닉네임 sung0585 " 님은 자신이 김태산이 아님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