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여러분들!! 모디총리의 말이 참으로..
Korea, Republic of 모디총리 0 529 2017-05-11 19:17:05

(뉴델리=연합뉴스) 나확진 특파원 =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11일 문재인 대통령과 전화통화를 한 뒤 또다시 트위터에 한국어로 글을 남겨 이 소식을 전했다.

모디 총리는 "조금 전 문재인 대한민국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나눴다"면서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빌었으며 대통령께서 가까운 시일 내에 인도를 방문해 주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했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함께하면 성공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여 인도와 한국의 협력을 강조했다.


여러분들!! 모디총리가 문재인 정부 들어서자 마자 전화도 하고 트윗도 한 얘기 입니다. 이게 뭘 의미하는걸까요? 제 생각에는 어쩌면 사드문제로 막혀있는 경제의 활로를 찾을수 있는 아주 좋은 계기이며 대북제재를 겉으로만 취하는 중국에 대한 견제의 카드로 쓸수 있을것 같네요. 중국과 인도는 사이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영토분쟁 문제도 있구요. 또한 인도는 중국만큼 인구가 많습니다. 한국에 손을 내민것은 중국과 대한민국의 이러한 사드문제로 인한 경제문제를 파고 들어온 절호의 찬스입니다.!! 중국에 있는 한국 공장들이나 기업 인도로도 옮길 필요가 있어요. 중국에 의존적이었던 경제흐름도 인도로도 옮겨 리스크를 줄이며 동시에 무역을 활성화 시켜야 합니다.!! 인도와의 판로는 우리에게 유익하면 유익했지 절대 손해 볼일 없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옮소 ip1 2017-05-11 20:20:17
    맞는 말슴......그런데 gdp차이가 인도 사람들 우리나라에 많이 몰려와도 문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기 ip2 2017-05-11 23:40:35
    모디?ㅋㅋㅋ
    문가 몸값 올리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색깔몰이하는 기독교인들 정신차리고 회개해야합니다.
다음글
선거는 선거이고 우리는 우리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