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적화통일이 다가온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815 2017-09-03 20:05:56

북한이 강도 높은 핵실험을 또 했다. 국제사회가 아무리 규탄을 해봐야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는 식이다. 중국과 소련은 저들의 앞선에서 미국을 견제 해주니까 속으로는 쾌재를 부른다.

안타까운 건 미국과 한국뿐 일 것 같다. 그러나 깊이 들여다보면 그것도 아니다.
우선 미국이 안타까울 일은 그리 없다. 미국은 정은이가 괌을 때린다., 미본토를 때린다.하고 떠들지만 정작 미국을 때리지는 못한다는 것을 잘 안다.

...

정은이? 바보 아니다. 가만히 있는 미국을 핵미사일 몇 기로 때려봐야 미국을 망하게 할 수도 없거니와 그 후과는 자기가 죽는 길이라는 걸 잘 안다. 정은이의 모든 행보는 오직 미군을 남한에서 내보내기위한 수법이다. 미국은 그것을 잘 알기 때문에 바쁠 것은 아무것도 없다.

물론 일각에서는 이번에는, 이번에는, 또 이번에는 하면서 미국이 북한을 무조건 때린다고 하지만 나는 좀 다른 생각을 해본다. 정은이가 미국을 때리지 못한다는 것을 뻔히 아는 미국이 굳이 아무런 경제적 이익도 없는 작은 북한을 때려서 쓸데없이 중국과 소련을 긴장시키려고는 안할 것이기 때문이다.

결론은 한국이다. 그런데 내가 보기에는 북한의 핵 때문에 한국도 전혀 바쁠 것이 없다.

솔직히 말해서 현 정부는 햇볕정책의 뒤를 이은 정부로서 고려민주 연방제를 지지하는 것만큼 북한이 핵을 완성하든, 미사일을 발사하든 걱정할 것이 전혀 없다.

그저 뭔가 하는 척 하면서 국민의 눈을 가리고 언론은 장악하고, 정적들만 제거 하면서 시간만 보내다가 미군이 나가든가 아니면 북미 평화협정이라도 체결이 되면 자연스럽게 고려연방제를 실시하고... 얼마 후에 우리민족끼리를 부르짖으면서 남북적화통일을 하면 되기 때문이다.

즉 북한의 핵실험으로 빨라지는 것은 “적화통일”뿐이다.


한 가지 명백히 알아야 할 것은 고려연방제가 실시되어도 적화통일은 안 된다고 우기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정말 바보가 아니면 역적이다.

아마도 북한에 의한 적화통일이 되면 다른 건 몰라도 박정희를 독재자라며 반대하던 사람들의 인식만큼은 확 바뀔 것이다.

적화통일이 되어도 반독재 데모를 할 수 있다고 보는 바보들과 무식한 국민들이 북한의 진짜 독재가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를 몸으로 느끼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자유에 도취한 무식한 남한의 국민들은 그 때에 가서야 자기들 손으로 어떤 무서운 일을 저질렀는지에 대한 뼈저린 후회를 남기며 서서히 사라져 갈 것이다.

나는 북한독재를 제거하고 한반도를 구원하려면 남한에 제2의 이승만, 박정희가, 미국에는 제2의 맥아더가 나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외에는 나라를 지킬 어떤 방법도, 정치 세력도 이 남한 땅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트럼프가 제2의 맥아더가 되기를 바래본다.
....................
2017,09,03

좋아하는 회원 : 1
소나무소나무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ㅍㅎㅎㅎ ip1 2017-09-03 21:50:09
    푸하하하 누가 북한 정권 유지시켜 주면서, 북한에 의한 무력통일을 시켜준대? ㅋㅋㅋ

    남이 북을 동경하기라도 하나? 뭐가 아쉬워서 북에 의한 통일을 시켜주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언어가진짐승 ip2 2017-09-04 01:07:22

    - 언어가진짐승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9-05 13:36:21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오타 ip3 2017-09-04 09:35:50

    - 오타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9-05 13:36:02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맞고요 ip4 2017-09-04 08:36:24
    만약에 말야 미국이 북한과 어쩌어쩌하고 미군철수하고 핵동결하면 남북한 총선거를 하자고 합의 볼것으로 본다. 무식한 궁민들은 전쟁없이 연방제 된다고 환장하며 미쳐 날뛰며 환영할것이고 자생적인 빨갱이들은 선전선동을 기똥차게 할것이다. 그러면 연방제로 되고

    대통령선거를 할것이다. 거야 보나마나 북한은 100% 투표100% 찬성이니 두말하것없고 빨갱이들이 남한에서 선전선동을 하면 어리숙한 궁민들이 1000만정도 표가 나올것으로 본다. 아니 천만 안나와도 충분히된다.

    그러면 .위대하신 돼지님이 대통령이 되고 남한총리 북한총리를 임명하고 그러면 완전히
    쪽나는것이다.

    이런것이 제발 현실이 되지 말았으면 하고 간절히 기도할뿐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트럼프와 매티스..
다음글
대북대응 기가 막힌 역사와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