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自由를 지켜내고 北으로 擴散(확산)시킬 지도자의 출현이 切實(절실) 懇切(간절)하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55 2009-12-21 20:46:47
1. [아이를 훈계하지 아니치 말라 채찍으로 그를 때릴지라도 죽지 아니하리라] 아이들의 體罰(체벌)의 의미는 하나님의 진리와 그 지혜와 그 사랑 안에서 해야 한다고 확신한다. 폭력과 체벌의 차이는 명확한데,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體罰(체벌)하는 것이어야 하는데, 이는 하나님의 기준에 따라 하나님의 마인드에 따라 하나님의 잣대에 따라 하나님의 저울에 따라 子女(자녀)들에게 체벌을 해야 한다. 그것은 폭력이 아니고 교육이다. [고린도전서 4:15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이 있으되 아비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복음으로써 내가 너희를 낳았음이라] 스승이 부모가 되어 사람을 낳는 교육이 있다. 한국은 그런 교육자가 많지 않은 것 같다. 일만 스승의 의미는 단순한 정보전달일 뿐인데 생명과 하나님의 위대한 정신을 전달하는 교육은 반드시 필요하다. 김정일과 그의 주구들이 만든 전교조의 교육은 김정일을 위한 인간개조일 뿐이다. 노예교육을 의미한다고 봐야 하는데, 하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 교육하는 것이고, 그것은 하나님의 아들을 낳는 교육이다.

2.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인간을 교육하시는데 하나님의 교육은 인간교육의 人本主義(인본주의)를 거부하신다. Withhold not correction from the child: for if thou beatest him with the rod, he shall not die.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으로부터 오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교육을 받는 자들은 모두 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神(신)의 훈련을 받게 된다. 本文(본문) [Withhold~]는 『mana` (maw-nah')』라 읽고 그 안에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시는 하나님은 사랑의 매를 드신다. 하나님은 情(정)을 죽이시는 매를 친다. 인간 萬事(만사)가 인간의 情(정) 때문에 악마의 亨通(형통)을 가져오게 한다. [마태복음 16:22-26 베드로가 예수를 붙들고 간하여 가로되 주여 그리 마옵소서 이 일이 결코 주에게 미치지 아니하리이다 예수께서 돌이키시며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사단아 내 뒤로 물러가라 너는 나를 넘어지게 하는 자로다 ~] [마태복음 10:37 아비나 어미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치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치 아니하고]라고 하신다.

3. 이는 인간의 육정이 하나님의 일을 그르치거나 막아서거나 대적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고, 특히 하나님은 인간의 情(정)으로 세상을 구원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아가페, 하나님의 本質(본질)로 구원하시기 때문이다. 때문에 하나님은 인간의 情(정)을 [갈라디아서 5:24 And they that are Christ's have crucified the flesh with the affections and lusts.] 십자가에 못 박으신다. affections 애정 호의(好意) 愛着(애착) 愛慕(애모)의 情(정) 感情(감정) 기분 情(정) 질병 질환의 의미를 담고 있고lusts, 情慾(정욕) 肉慾(육욕) 色情(색정) 權勢(권세) 따위에 대한 강한 慾望(욕망) 熱望(열망) 渴望(갈망) 熱意(열의) 熱情(열정) 강한 興味(흥미)를 the flesh 함께 십자가에 못을 박는다. 그것이 하나님이 인간을 하나님의 지혜로만 사는 존재로 새 創造(창조) 하고자 하심이다.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부모들은 아이들을 하나님의 사랑의 매를 들어야 할 때 함께해야 한다고 하신다. 한국의 부모와 교사들은 아이들의 情(정)처리를 분명하게 해야 한다.

4. 이는 그 情(정) 때문에 亡國(망국)의 길로 가고 있기 때문이다. 민주주의 국가로 발전하려면 人治(인치)가 없어져야 하는데, 그 人治에 묶는 힘은 그들만의 情(정)이다. 그들만의 情(정)은 그들이 대한민국의 법을 무시해도, 반역죄를 지어도 그들만의 情(정)으로 상부상조로 대한민국의 법치 구현을 파괴한다. 대한민국은 그 여러 종류의 정 때문에 법치국가에 이르지 못하게 된다. 그 여러 종류의 정들이 법을 死文化(사문화)하기 때문이다. 그 情(정)을 무너지게 해야 한다. 때문에 하나님이 매를 치기를 원하실 때 억지로 보류하지 말고 억제도 하지 말고 to withhold, 그 매를 치는 것을 걷어 치거나 취소하거나 제지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시다 hold back, 하나님이 사랑의 매를 치는 때에 하나님보다 의로운 것이나 자비를 베푸는 것을 인간의 肉情(육정)이라고 하는데, 그 정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의 매를 억제해서는 안 된다고 하시다 keep back, 하나님이 매를 치는 것은 다목적인 의미가 거기에 담겨 있다. 인간의 매는 인간의 구현을 위한 것이다. 기독교의 본질은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심에 있다.

5. 하나님이 만드시는 그 인간은 하나님의 새 계명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지키고 그 안에서 세상 법을 준수하는데 있다. 情(정)을 제거한 인간은 公法(공법)을 분명하게 지킨다. 결국 그 情(정)을 除去(제거)하는 일을 해야 하는데 인간은 다만 그의 도구가 되어 사람을 새롭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의지를 따라 행동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일에 동참하는 자들만이 하나님과 함께 매를 칠 수가 있다. [고린도전서 4:21 너희가 무엇을 원하느냐 내가 매를 가지고 너희에게 나아가랴 사랑과 온유한 마음으로 나아가랴]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사는 자들은 자녀들의 교육에 매를 삼가거나 하나님의 매를 치는 시간에 그만두거나 하나님이 매를 들기 원하실 때 참으면 안 된다 refrain, 하나님과 함께 자녀를 養育(양육)하지 못하면 인간의 뜻대로 매질을 한다. 그것은 진리를 위해 매를 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못한다. 하나님이 아니면 하나님을 만족케 하는 인간을 만들 수가 없다. 대한민국은 정을 제거하고 공법을 준수하는 지도자가 절실하다.

6. 때문에 하나님이 매를 치기를 원하실 때 거절 및 否認(부인)하는 것은 심히 어리석은 것이다 deny, 하나님의 노하심에 함께 참여하고 그의 매를 때리실 때 함께해야 한다. 하나님과 함께함을 거부하고 인간적인 화를 내거나 인간적으로 참아서도 안 된다 keep restrain, 하나님이 매를 치실 때 방해 저지 훼방하면 아니 된다 hinder, 하나님의 매는 즉각 쳐야 하는데 인간적으로 보류된 상태로 가면 자녀를 교육할 기회를 잃게 되기에 to be withheld 등을 담고 있다. 本文(본문) [~not correction~]은 『muwcar (moo-sawr')』라 읽고 그 안에는, 그리스도의 할례 곧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함께 못 박힘이 주어진다. [골로새서 2:11-12 또 그 안에서 너희가 손으로 하지 아니한 할례를 받았으니 곧 육적 몸을 벗는 것이요 그리스도의 할례니라 너희가 세례로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한바 되고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그를 일으키신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 안에서 함께 일으키심을 받았느니라] 그리스도의 할례를 이루시는 여호와를 경외하는 神(신)의 훈련 단련 수양 억제를 따라 주시는 사랑의 매 discipline,

7. 하나님의 오묘를 따라 조절 억제하는 훈련을 반드시 거쳐야 chastening, 마치도 글을 정정 수정 添削(첨삭)하듯이 하나님의 완전함에 이르도록 사랑의 매를 쳐야 하다 correction을 담고 있다. 하나님의 사람으로 바로 서게 하는 교육은 하나님의 손에서 나온다. 이는 그의 거룩하심에 참여케 함이시다. [히브리서 12:5-10 또 아들들에게 권하는 것 같이 ~ 내 아들아 주의 징계하심을 경히 여기지 말며 그에게 꾸지람을 받을 때에 낙심하지 말라 주께서 그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하시고 그의 받으시는 아들마다 채찍질하심이니라 하였으니 너희가 참음은 징계를 받기 위함이라 하나님이 아들과 같이 너희를 대우하시나니 어찌 아비가 징계하지 않는 아들이 있으리요 징계는 다 받는 것이거늘 너희에게 없으면 사생자요 참 아들이 아니니라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저희는 잠시 자기의 뜻대로 우리를 징계하였거니와 오직 하나님은 우리의 유익을 위하여 그의 거룩하심에 참예케 하시느니라]

8. 하나님의 매로 훈련된 자들이 自由(자유)를 지키는 지도자가 되기에 遜色(손색)이 없다.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매는 사랑이다. 그 사랑은 인간의 세상을 하나님의 공평에 입각한 법치구현을 이루게 한다. 本文(본문) [~from the child~]은 『na`ar (nah'-ar)』라 읽고 그 안에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自己中心的(자기중심적)인 사람은 小兒(소아)기적인 사고 속에서 산다. 정신적으로 발육장애를 겪고 있는 자들은 幼兒(유아)기적인 사고방식에서 항상 자기만 위해 사는 이기적인 자들이다. [고린도전서 3:1~육신에 속한 자 곧 그리스도 안에서 어린 아이들을 대함과 같이 하노라] boy, 자기만을 위하나 자기만의 문제도 제대로 해결치 못하고 늘 남에게 신세만을 져야 하는 칠칠찮은 남자 lad, 종합적인 사고방식이 없어서 늘 좁은 편견이나 편집 속에서 우쭐대는 servant, 선악과를 따먹어보고야 비로소 이치를 깨우쳐가는 길로 들어선 젊은이 youth, 이제 대한민국 미래교육에는 전교조는 물리치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교육을 대신하는 직책을 받은 자들이 나서게 해야 한다.

9. 그들만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고 세상에 자유를 찾아주는 인간을 만들어 낸다. 전교조가 남아있는 한 김정일의 노예로 만들어져도 자유의 확산을 이루는 위대한 인물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 본문 [~for if thou beatest~]는 『nakah (naw-kaw')』라 읽고 그 안에는 하나님의 사랑의 요구에 따라 아이의 영적 정신적 지혜적인 발육을 위해 치는 또는 하나님의 본질의 강력으로 인간의 속에 악을 부수기 위해 부딪치는, 충돌하여 박살내는 것 to strike,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로 인간 속에 악을 치다 세게 때리다 인간의 속의 악한 생각과 그 본질을 죽이다 消滅 燒滅(소멸)하다 smite, 하나님이 원하는 시간에 정확한 분량으로 정확하게 때리다 치다. 하나님의 본질과 지혜와 그 길을 가로막는 모든 악을 하나님의 본질의 강력으로 정확하게 가격하여 맞히다 hit, 하나님은 인간 속에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려고 강퍅하고 굳은 마음을 치다 이기다. 악이 그 아이를 지배하지 못하게 하려고 하나님의 사랑의 본질의 매로서 그 악을 강타하여 패배시키다

10. 하나님의 영광이 그의 마음에서 돋아나기 좋도록 굳어진 마음을 두드리다 beat, 하나님을 대적하는 속성을 마치도 살해하듯이 죽이다 소멸시키다 slay, 악한 습성을 가진 옛사람을 그리스도와 함께 못 박아 죽이다. 하나님의 생각으로 마음에 가득한 악한 생각들을 전부 다 도살하듯이 살해하듯이 제거하다 kill, 하나님의 말씀의 매로 그 안에 있는 악한 것을 이미 강타하였거나 강타되는 것 to be stricken or smitten, 하나님의 사랑의 회초리 채찍 매에 해당되는 모든 연단들 scourge, 하나님이 그리스도의 지체의 손을 통해 징계할 자들을 치게 하시기를 마치도 박수치는 것 같다 clap, 하나님의 매는 때로는 박수 받게 하거나 칭찬하는 것으로 방법을 삼을 때도 있다 applaud,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단번에 인간의 잘못을 징치하시는 일격을 가하다 give a thrust, 악의 세상을 공격 습격 침범하듯이 그 징계 대상에게 그러하시다 attack,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은 그 반대되는 것을 언제든지 공격하고 파괴하다 attack and destroy, conquer,

11. 하나님의 본질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각 심령을 정복하고 그 사람을 종속시켜 하나님의 본질을 따라 살도록 사랑의 매로 복종시키다 subjugate, 악의 습관과 그 신념은 파괴되도록 하나님의 사랑의 매를 맞아야 하고, 그것이 황폐하게 되도록 악의 모든 것이 회복 불가능한 피해를 주다 ravage, 하나님의 거룩하심에 참여하도록 그리스도의 할례 곧 하나님이 그를 벌하다 혼내주다 또는 그것을 비난하다 chastise, 하나님은 언제나 하나님의 기준과 그 저울과 잣대로 자녀들을 달아보시고 재보시기 위해 심판받을 자리로 보내다 send judgment upon, 각기 부모의 기준에 따라 자녀들을 벌하지만 하나님은 하나님의 기준에 따라 벌하다 응징하다 처벌하다 punish, 악마의 입김으로 부는 것으로 때론 매를 삼는다. 때문에 고통을 받게 되는 하나님의 의인들과 귀인들 to receive a blow, 하나님의 매는 때로 그 상처가 평생 가는 경우도 있고 to be wounded, 적에게 패배해 버리는 경우도 있고 to be beaten, 징계 받을 자들의 자녀가 대신 죽게 되는 벌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고 to be (fatally) smitten,

12. 그 징계에 자녀가 살해당함으로 죽게 되는 경우도 있고 be killed, 또는 그가 있는 세상에 학살되는 경우도 있고 be slain, 또는 공격되고 포로 및 인질로 붙잡혀 버리는 경우도 있고 to be attacked and captured, 가까운 자들이 질병으로 죽게 되는 경우나 일시적으로 죽음의 문턱을 드나들 수도 있고 to be smitten(with disease), 식물이 말라죽어 식량의 枯渴(고갈)로 매를 맞게 되는 경우도 있고 to be blighted (of plants) 등을 담고 있다. 하나님의 사랑은 자유국가 국민을 공명정대한 법집행과 준수를 위해 훈련하시고 자유를 지키고 그 자유를 확산하는 인물로 만드신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아들들이기에 더욱 진정성을 가지시고 위대한 인물을 만들어 내신다. 하나님은 그 일의 능력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인간에게 주사 하나님을 대신하여 일하게 하신다. 그런 것, 그가 세우신 자들로 하여금 자식을 낳듯이 교육하는 師父(사부)가 되게 하신다. 진정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축복되게 할 인물들을 하나님의 지혜와 본질과 능력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받아 만들어내는 우리 세대가 되자.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전교조가 있는 한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지도자가 나오기 어렵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투명분배 확인 못하면 독재자 돕는 꼴
다음글
지만원, '평화협정 체결은 곧 적화통일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