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강제북송 국군포로 한만택씨 관련 기자회견
이승만 9 340 2005-12-05 08:50:16
국가보안법 및 역적죄로 정동영을 즉각 구속 수사 해야한다.

탈북피랍연대

1. 국군포로 한만택씨는 지난 12월 28일 중국공안당국에 체포, 강제북송되어 남한내 가족들이 정부로부터 수여받은 무공훈장까지 반납한 최초의 국군포로 강제북송 당사자입니다.

2. 당시 주한 중국대사는 반기문 외교통상부장관을 면담한 자리에서 한만택씨의 강제북송조치를 공식사과하고, 원만한 해결을 위해 협조할 것임을 언급한 바 있으나, 이후 진척된 아무런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3. 이에 납북자가족모임과 한만택씨 가족은, 북한내부 협조자에 의해 전달된 한만택씨의 사진과 육성녹음을 입수, 정동영 통일부장관앞으로 보낸 공문을 통해 조속한 면담과 송환을 위한 협상을 요청하였지만, 이를 묵살함으로써 부득이 공개 기자회견으로 모든 사항을 밝히고자 하오니 현장을 취재,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일 시 : 2005년 12월 5일(월) 11시

 장 소 : 수협중앙회 4층 사무실(잠실역 9번출구 교통회관 옆)

 내 용 : 경과보고

국군포로 한만택씨 북한내 사진 및 육성녹음 공개

성명서 발표 등

문 의 : 최성용 대표 011-421-1280, 도희윤 총장 011-234-3397

피랍 . 탈북자 인권과 구명을 위한 시민연대
좋아하는 회원 : 9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개노무정부 2005-12-06 00:13:44
    탈북자들이 북송되어 고문을 당하고 처참히 맞아죽고 굶어 죽던 우린 북한의 눈치를 봐야하기 때문에 조용히 있어야 됩니다. 북한을 자극하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국가를 위해 목숨걸고 싸웠던 국군일지라도 북한눈치보는게 더 중요한 일이므로 북한에다가 정식항의 한다거나 공식적인 송환요구 이런거 하면 절대 안됩니다. 미국과 일본이 납북된 자국민들은 물론 심지어 유해까지 돌려 받는걸 보면서도 가장 가까운 나라이고 같은 핏줄이자 가장 열심히 퍼주는 우리이지만 송환요구 조차 해서는 안됩니다. 북한자극하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통일에도 방해됩니다. 10년이 걸릴지 100년이 걸릴지 기약조차 없지만 햇볕정책의 우월성을 증명하기 위해서라도, 우리 국군을 쏴죽인다 할지라도 가만히 웃는 얼굴로 열심히 퍼주기나 충실하면 됩니다. 설령 북의 수용소에 있는 국군포로들을 모조리 총살 시켰다 할지라도 향후 우리의 대북송전등은 절대 차질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김정일이 좋아하고 전쟁도 안나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라를 지키다 끌려간 국군포로들도 조국을 위해 목숨바쳐 싸웠지만 한국정부가 자신들을 살려내기 위해 아무것도 안한다고 불평하지 않을겁니다.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그분들도 이 정권의 대북정책에 박수를 치며 즐거이 지내다 눈감으실겁니다.

    그리고 우린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그래야 김정일에게 퍼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북녘의 동포와 납북자들이 피맺힌 절규를 하며 죽어가는걸 뻔히 알긴 하지만 그냥 모른체 하고 정일이에게 더욱 열심히 퍼주기 위해 내일도 땀흘려 일이나 하면 됩니다. 탈북자건 일반인이건 이런 정부정책을 비판하면 반정부세력, 반통일 세력으로 몰리게 되므로 우린 그저 조용히 일이나 해야 합니다. 천인공노할 인권 유린상황이 지척에서 벌어지고는 있지만 그래도 강정구 같은 위대한분의 인권은 존중되니 이 얼마나 다행한 일입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모두 모두 다 읽어 보세요....
다음글
[펌]선택의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