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어리석지요? |
---|
한국사람들 참으로 어리석기 그지 없습니다. 뭐 북한이 현재 어려움에 처했기 때문에 그들을 경제적으로 지원해 남한과의 경제적 균형을 맞춰야 연합방식의 통일을 이룰수 있대나요. 누구식대론데요. 남한식으로... 아니면 북한식으로...? 지금도 김정일이 그 토록 어려운 상황에서도 통일대통령의 꿈을 꾸는데... 그때에 가서는 길러준개 발뒤축 문다고 우리 도움으로 어느정도 힘이 축적되면 오히려 제가 대통령이 되겠다고 전쟁이라도 일으킬걸요... 그런데 이나라 정치를 한다는 사람들은 신통히 김정일이 좋아 하도록 정치판을 이끌어 가지 못해 안달이니... 정말 든든한 놈 자리를 틀고 있네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검은장막에 몸을 숨기고 우리사회를 어지럽게 하는 악귀와 같은 무리들이 하도 보기싫어서 속탄소리 한마디 해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솔직하게 말하겠습니다. 첫째는 동포가 굶는 것이 안타까와서 이고, 그보다 더 중요한 둘째는 북한 정권이 무너지면 갑자기 수백만의 난민이 남한으로 내려올까 두려워서 입니다. 정말 솔직하게 말해서 두번째가 제일 큰 이유일 겁니다.
어느날 갑자기 통일이 되면, 이를테면 내일 당장 통일이 되면 남한 사람들이 가난한 북한 사람들 다 먹여살려야 합니다. 소위 통일 비용이지요.
탈북자분들 보시면 야박하다고 말씀하실지 모르지만, 전 그 비용 대고 싶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지금 돈을 조금 들여서 북한을 돕고, 개혁 개방을 유도해서, 북한 경제가 조금이라도 나아져서 자기들이 알아서 먹고 살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통일은 빨라도 한 20년 쯤 뒤에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