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자들에 대한 나의 견해....
남한 시민 0 446 2006-03-28 22:11:00
삭제합니다. //관리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요섭 2006-03-28 22:33:58
    나는 탈북자가 아닌 서울에서 태어나서 자란 사람이다. 우선 자네가 한 말부터 따져보자! 왕따시킨다고? 아니지 벌써 자네의 그 글을 보면 왕따 시키고 있지. 이다음에 왕따시키는게 아니고 벌써 왕따 시키고 있어. 대학 숙제를 위해서 이곳에 들어 왔다고? 자네는 숙제따위나 하기 위해서 이들을 있는 곳에 와서 엎어지고 뒤짚어지고 하는 글로 이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가?
    어느 대학을 다니는지 모르겠지만 뭐 북한 탈북자 조사하는 과를 다니나보지? 제발 배에 기름진 소리 그만하기 바라네. 나이가 아빅도 새파란 젊은이가 세상살이도 삼분의 일 만 살아온 경험으로 이들의 아픈 가슴을 흔들지 말게나. 자네 공부나 하게. 나 대학 다닐때도 오늘의 386들은 공부안하고 엄한데 가서 난리를 피다가 실력은 쥐뿔도 없는 자들이 되서 정치를 죽쑤고 있지. 같은 좌파적 성향이면 무조건 등용하는 오늘의 정치를 보면서 그날의 데모꾼들에게 치를 떨고 있네! 북한 자료는 여기서 찾지말고 우리민족 끼리 사이트에 들어가면 자네가 열망하는 수령 동지가 있네. 그곳에가서 북한 숙제하게. 자네야 말로 책임없는 자유를 누리는것같으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ㅁㅁㅁㅁ 2006-03-28 22:56:30
    너 자신부터 왕따면해라,...그리고 넌 그럼 친북은 환영하냐? 한나라의 뭐?
    그놈이 사람 얼마나 죽인지 알고 하는거냐? 그리고 넌 울나라사람들 욕하는거 안보냐? 정치 토론장에서 욕하는거 괜찮고? 아뭏든 신기하다 민족의 원쑤개정일이가 원수냐? 그놈 별이 다섯개야? 장수 돌침대냐? 난 토종 서울사람인데,..네가 더 문제다,...글구 너 왕따당해서 여기서 풀러오는거냐? 한총연의 끄나플이냐? 글구 걱정마라 한총연 대학가에선 정신병자로 통하니 걱정말어라,..그런데 만약이다 정말만약에 누군가 너의 가족을 재미삼아 죽여도 혹은 강간한후 살해했다 가정하자,..넌 가만히 그사람을 인격적으로 대우하냐? 너의 모순은 참 역겹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네티즌 2006-03-28 23:10:24
    요섭이란 아이디와 ㅁㅁㅁㅁ이란 아이디는 한국내 극우파분들같은데 왜 탈북자사이트에서 억~억~! 거리고있으여?
    죄발좀 탈북자사이트에서 나가주세여! 제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요섭 2006-03-28 23:13:08
    너는 그 좌파냐? 그래 난 극 ~~~우 ~파이다. 개정일이를 아주아주 싫어하는 극 우파이다~~~~~~ 죄발 극 좌파는 여기서 나가 ! 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들의 심정은 이해합니다만.
다음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