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과 주변정세 |
---|
지금 북한의 개정일이가 핵을 포기한다고 생각하는사람 없을 것이다,. 뭐 세삼스런 말이다,... 그런데,..여기서 황당한 정세가 펼쳐진다,.. 쪽바리들이 이걸 구실삼아서 자위적 수단으로 핵무장을 추진한다 합법적으로 말이다,...그러면 독도 문제등 골치 아퍼 진다,.. 핵발전소가 많은 쪽바리들은 핵처리시설을 운영했다,..과거 경제적이유이나 최대 우라늄광산이 발견된후 경제성이 떨어져 봉인 되었다 이미 쪽바리들은 플루토늄 즉 엘로우케익이 수톤에 달한다,.. 우선 쪽바리들은 수년전 부터 계획을 세웠다 게다가 연구도 끝마친지 오래다,,한달이면 3~4개의핵은 쉽게 보유한다 하니,.. 골치 아프다,.. 이제 또다시 앞뒤로 핵 위협에 싸인 우리는 어찌해야 하나.... 개정일은 3년동안 꿈적않고 업드려 기다릴것이다,.. 개대중이 퍼주고 난리치더니 이꼴이다 게다가,..노무현까지 이런다,.. 비공식적으로 간돈이 얼마나 될까? 참 잘한다,...그래 늬들 대가리에서 나온것이 이따우냐? 개대중은 수많은 비리와 게이트에 연루되었고 노무현도 그렇다,.. 아무도 대안이 없는 이상황이 우려된다,..이런데도 햇볕그래 정책운운하는병신들,. 그래 늬들이 원하는게 핵 방사능 이더냐? 너희 노빠 및 여려 숭북단체와 친북단체들,..아가리로 지랄하면서 북으로 않가는 병신들,...핵맞아야 하는건 너희들이지 우리 선량한 국민은 아니다,..이제 우리는 사는게 사는것이 아닌게 되었다 이제 앞으로 일어날 일에 그 피값을 누가 지불할꺼냐?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어차피 한국은 한국국민들이 지킬수밖에 없잔아여. 여기는 우리가 지킬테니 어여 준비해서 떠나세요.
난 구걸하는게 몸에밴 그지에게 줄돈은 없으여..돈은 미국가서 달라고 해보세여.
난 이곳에 와서 저런자들이 해대는 소리에 정말 저게 제대로 교육받은 한국사람인가를 많이 생각해 봤다. 미국으로 가도 생트집이고 여기 살아도 생트집이니 저런 성격의 사람들이 도대체 그 이유가 무엇인가? 정말 궁금하다. 자신의 행복을 위하여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또 그런 남의 권리도 아량있게 인정해줄줄 알아야 그게 민주 시민이다. 아이디만 시민이라고 해서 시민이 아니다. 이건 분명히 뭔가 목적이 있어서 계속해서 씹어대고 있는것이지 아무 목적없이 저렇게 줄기차게 시민 대한민국 시민 서울시민 대학생 가지가지 아이디로 장막을 치지는 않을 것이다.
저들이 이나라를 지킨다고? 허참 기가막혀서 말이 안나오네. 지금 김대중 패들과 노무현 패들이 만경대 전사 강정구를 길러냈고 전교조를 감싸주며 뽀글이 배불뚝이 배를 기름지게 하고 있잖은가? 그러고도 이 나라를 지키겠다고? 보안법을 폐지하라는 그들이 이 나라를 지킨다고 ? 누구로 부터 지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