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열린당은 답해라! 미국이 적인가 동맹국인가를...
구국기도 1 430 2006-06-21 12:09:39
열린당은 답해라! 미국이 적인가 동맹국인가를...


여당은 미사일 문제에 아무런 관심을 보이고 있지 않다고 한다. 국회정보위원회가 20일 오전 10시 30분 소집되었다고 한다. 이 회의에 참석해야 할 인물들을 살펴보자.

열린우리당:신기남 임종인 김한길 장영달 정의영 조성태 최재천 공성진
한나라당:정형근 권영세,권철현, 이재오이다.

시간에 맞춰 들어 온 의원은 한나라당 의원 정형근, 공성진, 권영세뿐이었다. 열린우리당 소속이며 정보위원장인 신기남의원이 10시50분쯤 나타났다고 한다.

오자마자, 열린우리당 정보의원들을 모두 교체하기로 자기들끼리합의를 하였으니 양해를 해달라고 하였다고 한다. 정보위원은 임기제이다 4년...이제 2년지났는데...멋대로 교체한다고 한다...

11시 30분에는 미사일에 대한 보고는 아주 중요한 내용이었다. 그 시간에...여당의 의원은 하나도 없었다.

점심시간에 잠시 들어온 임종인 의원...

회의 결과 브리핑도 한나라당 정형근 의원이 했다...

김정일에게 밉보이면 장래가 불투명하다는 논리이다.

표심은 국민에게 있는데, 김정일의 눈치를 보고있는 이들의 행태는 지탄보다 더한 욕을 먹어야 한다. 참으로 북괴의 시다바라를 자천하고 미국과 일본에 대한 도전을 동조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이 열린당 의원들이 김정일의 모든 지론을 그대로 인정하고 있다는 반증하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

김정일을 인정하고 그의 모든 지론을 인정하고 공감하고 있는 이 나라의 의원들은 꽤되는 것이다. 반헌법적인 것인데 동맹국 미국에 대한 남한국회가 해야 할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미국을 적으로 보는가? 동맹으로 보는가를 교묘히 숨긴채로 결정적인 순간에 정보위원 교체를 핑계로 불참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자기들끼리 어떤 정보가 흘러가고 있다는 것과 남한 국민들의 이목에 따라 미사일반대지론을 펴야 한다는 바로 그게 싫은 거다. 김정일 비위를 맞추어야 한다는 것 때문에 헌법상의 권리를 포기하는 반역적인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김정일의 비위를 맞추어야 하는 이 나라 열린 우리당의 짓거리는 김대중의 아류들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것이다

헌법 제6조

① 헌법에 의하여 체결.공포된 조약과 일반적으로 승인된 국제법규는 국내법과 같은 효력을 가진다.

② 외국인은 국제법과 조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그 지위가 보장된다.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국회의원들이 헌법상의 명백한 적을 동지로 여기고 동맹을 향해 발사하려는 의도를 가진 미사일에 별무 관심을 보여 준다는 것은 한마디로 반역적 직무포기로 보아야 할 것이다. 이는 김정일의 의도대로 함께 움직여 백성을 속이고 미국에게 한방 먹이겠다고 하는 의도이다.

국가에 대한 반역과 적과의 내통하는 암묵적 행동통일과, 동맹국에 대한 반헌법적인 행동을 하는 당은 국민적 심판을 받게 해야 한다. 반드시 의법처리를 해야 하고...동맹국을 향해 군사도발을 하려는 이 심각한 문제를 남의 일 쳐다보듯이 한다는 것은 그 당의 정체성을 분명히 말해주는 것이기도 하다. 그 당의 대표가 적과 친구라고 하는 말을 거침없이 해댔다. 친구의 적은 적이다.

언제까지 이 반역집단이 이 나라의 헌법을 유린하고 자리잡고 앉아 자칭 민주세력처럼 행세하게 놔둘 것인가? 자유민주의 헌법을 지키는 것이 민주세력이다. 사이비 세력들이 권력을 속여취한 후에, 인치의 극치로 헌법의 권위를 무시하고 스스로 헌법을 아전인수하여 국가를 농단하고 있다. 열린우리당은 미국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해야 한다. 미국은 적인가? 동맹국인가?

아니 이미 김근태가 미국을 철천지 웬수로 막대하고 있는 북괴를 친구라고 하였으니 그 당의 정체성은 이미 밝혀 진 것이다. 국민들이여 이제 더 이상 바랄 것이 있는가? 이 정권은 반역집단이다. 이제 뒤집어 엎어야 할 때가 온 것이다. 더 이상 속지도 말고 기다려 주지도 말고 일어나자. 국민저항권을 발휘하여 반역집단을 이 땅에서 몰아내야 할 것이다. 어서 속히 들고 일어나자. 시간이 갈수록 반역의 도가 심해지고 있다. 이제 더 이상 묵과해서는 안된다. 선열들이 뿌린 피가 통곡하는 소리가 안들리는가?

어떻게 지켜온 자유대한민국인데..이 변형된 남침을 눈뜨고 당하겠는가? 잠시도 잊지말자, 지금은 전쟁중인 것을, 이 휴전기에 김정일 괴뢰 군대는 변현된 남침을 감해하고 있다. 이도 또한 전쟁이다. 이 전쟁을 위해 우리 모두는 일어나 싸우자...선열들의 뒤를 따라서 우리 피를 땅에 쏟자. 이 자유조국강산에 우리의 피를 쏟아 마침내 자유를 지키고 마침내 김정일을 북에서 완전히 몰아내자! 북의 동산에도 잃어 버린 자유가 되 돌아오도록...애국의 용사여 떨쳐 일어나자! 애국의 시민이여 자유대한민국의 헌법을 지켜내자! 북괴를 쓸어내자!


http://onlyjesusnara.com/main.asp
http://blog.naver.com/angel_7004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멸공 2006-06-21 20:42:45
    미국과 우리나라는 충분히 적절하고 효율적이고 서로 도울수 있는 동맹관계를 유지할수 있었습니다. 그런대 왜 지금 이상태에 놓였나 하면. 정신머리빠진 국회의원들 때문이죠. 영국, 프랑스, 이스라엘을 보세요. 특히나 이스라엘은 전략적 위치때문에 미국이 많이 밀어주기는 해도 좋은 동맹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자주국방 왜치면서 정치는 개밥말아먹듯이 하죠. 미국이 도와주면 우리나라가 이용된다고 생각하는 분자들이 문제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88 2006-06-21 21:54:30
    임종인의원이 있네...그럼 그회의는 볼것없음...빨리 국회의원 선거날이 돌아와야 하는데 안산 상록 "을" 지역인가? 독도사태 나니까..."일본과 전쟁불사" 강경 발언하는거 보고 온 국민이 경악함 문제는.국방비 삭감을 앞장서서 주장하던 사람였음.( 대양해군 게획 축소됨 )
    임종인의원 홈피나,싸이월드 가보시길....국방에관한 가치관이 눈물겹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러시러 2006-06-22 09:01:23
    미국을 전지전능한 신으로 떠받드는 일부의 광신도들만 없다면 한국과 미국은 얼마든지 건전한 동맹으로 계속 유지될 수 있다. 미국인보다 더 미국의 이익을 위해 자국의 정책에 딴지걸며 입에 게거품 무는 정신상태가 희한한 사람들은 정작 자신들이 바람직한 한미동맹유지에 걸림돌이 된다는 사실을 언제쯤이면 깨닫게 될까? 무조건 미국이라면 껌뻑 죽는 소릴해야하고 미국에 대해서는 어떤 다른 소리도 내선 안된다면 그게 동맹이냐? 누구 말마따나 식민지지. 국가와 민족의 자존심도 지켜가면서 동맹운운하자! 그리고 미국에 대한 일방적인 짝사랑의 백분의 일만큼이라도 현 정권에 보내줘봐라. 아무리 밉고 증오해도 합법적으로 탄생된 우리의 정부가 아니더냐! 제 집에서 구박받는 사람이 어디 밖에 나가서 제대로 대접받기를 기대할 수 있겠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말 시러 2006-06-22 10:12:32
    동정 할만해야 동정하지! 안그래요? 북한의 미사일을 가지고 인공위성이라고 사기치는 노무현 정부와 그 밑에서 월급받고 사는 인생들이 완전히 국민들한테 사기치는데 어떻게 신뢰를 하는가요? 말이 되는소리를해야지.
    대체로 노무현 정부를 싸고도는 무리들을 보면 이제는 답이 딱 나와 있어. 정부 공무원들 (9급 공무원들부터) 전라도 김대중 골수분자들 한총련 무지랭이들 보통 요런 인생들이 무조건 정부 뇌무현을 싸고돈단 말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젊은청년 2006-06-23 16:52:43
    정말 시러 님// 저는 인천 이 고향인 서울 사람인데요. 정말 님글 보니깐 님이 어떤사람인지 그냥 알겠네요. 님같이 개념없는 경상도 일부분들 전라도가 빨갱이네, 광주사태때 잘당했네, 노무현씨 싸고도네~~ 이딴식으로 말하더군요. 뭐 어릴때부터 그딴식으로 주입교육 받았으니 생각이 그모양 된 사정은 대강 이해합니다만...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세뇌교육 받은걸 그딴식으로 드러내는건 부끄러운 일이죠. 경상도 일부동네분들 여태껏 제대로 고통겪지 않아서 그런건가요? 만약 나중에 어떤 독재자가 정권잡고 부산이나 대구중 한도시 탱크로 밀어버렸는데 , 다른국민들은 모른체할때 그고통을 겪어봐야 합니다. 저는 전라도랑 아무런 관련없는 인천사람인데도...철없는 경상도 일부분들이 전라도 빨갱이동네 라고 하는걸 보면 화가 치밀어 오르는군요. 전라도 사람이나 경상도 사람이나 함경도 사람이나 다 같은 사람입니다.
    대체 무슨근거로 전라도 사람이 노무현씨 싸고 돈다는건지 참.ㅉㅉ 이런말하는 인간들 실제는 제대로 대화해보거나 조사해본적도 없는 인간들이죠. 이런인간들 권력자나 고향사람이 그렇게 말하면 그냥 믿어버리는 어리석은 사람들이죠..


    하여간 어떤인간이고 지역감정 운운하는 인간들은 쪽바리 수준도 못되는 쓰레기들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부산 2006-06-23 18:16:56
    젊은청년 난 시러님의 말에 틀린것이 없다고 본다 거기에 경상도 하는 말이 하나도없는데 왜그래요 노무현 한총련이 빨갱이인건 다아는 사실인데요 당신도 좀 걸리는 데가 있나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러시러 2006-06-24 10:55:13
    노무현 대통령이 빨갱이면 노무현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빨갱이란 소리고 대선때 노무현을 찍은 사람도 빨갱이고... 으이구 이 한심한 꼴통아! 제발 개념탑재하고 살아라.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시궁창 썩은 내 풀풀나는 구닥다리 빨갱이 타령이고~ 보아하니 부산에 사는가 본데 동향사람으로서 쪽팔린다.
    사실 당신같이 말끝마다 빨갱이타령하는 사람이 진짜 빨갱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고맙습니다.
다음글
국방연구원 김태우 박사 중징계 논란 (조선닷컴, 데일리안, 자유시민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