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칭구들아 한번쯤은 봐다오 |
---|
나도 탈북자이다 근데 한마디하고싶네 님들 달래음악단이나 김대호씨나 주순영씨나 하여간 우리 탈북자가 나서면 뒤에앉아서 비방질만 해대는데 님들아 제발 부탁이다 그버릇 개줘라 북한에서 배운 그나쁜버릇 버리지않으면 이 대한민국에서 살기힘들다 달래음악단이 어때서? 그어떤이유가 있든 정든고향떠나 와서 살아보겟다고 그래도 밀어주는 사람들덕에 나서서 떳떳하게 살아가고 있지않느냐? 뒤에앉아 뒤소리질하는 너희같은 인간들에게는 그런 일도 안차려져 정말 이게 아니다라고 하면 떳떳하게 이름밝히고 나서서 정확하게 이야기해주어야지 이렇게 뒤소리나하는게 잘하는짓같냐? 그리고 주순영씨도 그렇지 별의별장사 다해보다가 결국은 실패햇지? 왜? 이나라에서 탈북자는 장사를 해도 성공할수없기에 그렇게 된것이지 같은 고향사람으로서 가슴아프게 생각해야지 그게머냐? 그럼 너희들은 북한에서 그렇게 꽂제비안하고살았으면 왜 남조선에 도망쳤니? 그렇게 잘낫냐? 그래도 살아보겟다고 탈북자의 비참한인생으로 누드를 찍을때 솔직히 북한사람으로서 남앞에서 대중앞에 나체를 보일때 한국여자하고 같겟냐? 너희들은 벗으라면 벗냐?자신잇더냐? 너무 그렇지들말어라 탈북자라면 서로 감싸주고 같이 동정도해야지 이게바로 우리탈북자들의 고질적인 습관 이것때문에 남한사람들이 탈북자들을 좋지않게 보고잇는거야 고쳐라 꼭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김대호씨 멋져요
달래음악단 화이팅
참............물론 누구를 헐뜻는거는 안좋은 버릇이쥐.......
허나 좀 도가 넘어나게 거짓말을 한다던지....아니면 자기 개인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는 행동은 피해야 하지 않을까요.....
누구든 자기 자식이나 남편을 위해서라면 옷벗는정도가 아니라 장기라도 팔아서 살려야겟죠?
달래음악단이 평양음악무용대학나왓다고 다른탈북자에게 피해가 갑니까? 그동지들 회사다니는데 달래음악단거짓말때문에 월급못받습니까?
그게 결론입니다 남의 생활방식을 비웃지마시라는것이죠
그습관을 버려야합니다 남이야 거짓말하든 아무렇게 벌어먹든 자기가아니면 먼상관인가요?
그리고 여기 탈북하신 분들 쓰신 글 보면 자신들 스스로가 이 사회에 적응하고 동화되서 살아나갈 생각을 하시기 보다는 스스로 이방인임을 자처하시는데 그거 전혀 도움되지 않습니다.
탈북자라서 장사에 실패한다고 누가 그럽니까? 원래 여기 한국사람들도 음식점 등 장사 시작해서 대다수가 실패합니다. 그런 것 하기만 하면 누구나 다 장사 잘 되고 성공하면 어렵게 사는 사람들이 왜 있겠습니까?
일에는 여러가지 운도 있어야 하고 자기 자신의 노력나름이지요...
능력있는 프로모션의 뒷받침이 있다면 충분히 국민들의 정서에 접근하는 컨셉으로 계속적인 활동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설마 그들이 최신 댄스풍의 가수들과 비교하시는 것은 아니시겠죠?
일단 장윤정 류의 트로트 영역이 목표일거고 아직 젊으니깐 차츰 신세대풍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글쎄 가창력 등에서는 남쪽 가수분들과 미세한 차이가 있을지 모르나 그 대신 북한 음악의 장점도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이런 개성을 살리고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치밀한 프로모션이 이루어진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을겁니다.
아직 남한의 물정도 채 터득치 못한 젊은 분들이 세련되게 남한 정서를 표현해 주기를 바라는 것은 너무 과욕이라고 봅니다.
지금은 그 가능성과 도전정신을 높이 사고 싶고 응원을 보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