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인신문 잘 받아보았어요^^* |
---|
며칠전 퇴근해서 집에 들어와보니 우편함에 꽂힌 "정착인신문" 참 넘 반갑더라구요. 전 "동포사랑"도 넘 기다려져요. 하나원에서 함께 지내는 날들이 넘 지루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정작 하나원퇴소후에는 자기생활에 빠져 동향분들을 만나보기도 넘힘들어요. 성공하시고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이 소식을 접할때마다 저도모르게 엔돌핀이 생성되여서 잘해야겟다는 생각이들어요. 신문을 넘 잘 만들어주셔서 단숨에 보았습니다. 오작교 같은부문 더 많은 내용을 담았으면 해봅니다. 지금 혼자서 정에 그리워 사시는 분들이 만잖어요. 정착도 힘든데 맘주고받을 사람 없는게 더 서럽지요 그런분들 많이 참가하셔서 좋은 동반자를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일자리 같은것도 많이 소개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 시작이지만 이미 발간되기 시작한 우리 "정착인신문"더 많이 발간되고 잘 되셔서 이제 한국인들도 모르는 사람이 없으리만큼 보다 한국땅에서 관심가져주는 그러한 신문이 되며 많이 정보를 교환하고 그로하여 더 다채롭고 풍만해질 우리 정착인들이 미래를 그려봅니다. 정착인신문을 발간해주신 편집선생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우리 정착인신문 화이팅!!!!!!!!!!!!!^^*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들이 이 낯선땅의 안주정착과정에서 별의별 어려움이 다 있을줄로 압니다.
그 과정에서 실지로 피부에 와닿는 사실과 기사를 발굴하여 있는 그대로 지상에 올려주는 신문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내용이 풍부하고 사실에 기초한 좋은 기사 바랍니다.
우리 새터민들 얼마나 이사회에 잘정착하는지를 일일이 파악하시고 신문에 올려주시는 편집사분들께 다시한번 고맙다는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