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뉴스

상세
북한의 실력자 김정일 님! 내 동생 돌려줘요
REPUBLIC OF KOREA news 963 2007-12-11 13:06:16
자유북한방송 2007-12-11

태국인 납치피해자 가족. 김정일에 메시지 보내

북한에 의해 납치 된 태국인 여성 아노라 판조이씨의 오빠 스칸 판조이씨가 김정일에게 동생을 되돌려 줄 것을 호소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스칸 판조이씨는 10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제2회 “북한인권주간”의 날 행사를 맞아 진행된 『납치문제 전모와 해결책』이라는 제하의 국제회의에서 이 같은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동생이 사라진 때로부터 29년간 자신의 가족은 슬픔에 잠겨 살았지만, 지금은 동생이 북한에 있다는 사실을 듣고 만날 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메시지에서 북한의 최고실력자인 김정일 님!이라고 호칭한 뒤 당신도 인간일 진데 백주에 사랑하는 동생을 잃은 가족의 가슴 아픈 사연을 헤아려 살아생전에 동생을 만나 볼 수 있게 자비를 베풀어 줄 것을 호소했다.

김대성 기자 lstarkim@naver.com

아래는 태국 납치피해자 가족이 김정일에게 보내는 메시지 전문

“친애하는 지도자 김정일 님! 저는 북조선에 납치된 아노라 판조이의 오빠, 스칸 판조이입니다. 29년 동안 사랑하는 동생의 생사도 모르고 지내왔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아노이가 없어졌고, 북한에 끌려갔다는 사실을 알 수 없던 지난 29년 동안 우리가족은 슬픔에 가득 차 있었습니다.

2005년에 처음으로 제 동생이 북한에 있다는 사실을 듣고 이제는 만날 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영문도 모르게 제 동생이 사라졌던 그날부터 우리 온 식구들은 고통을 겪었고 살아는 있는지, 언제 만날 수 있는지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사랑하는 딸의 생사여부도 모른 채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오빠인 저도 건강이 좋지 못해 마음을 졸이고 있습니다. 기다림의 끝에서 슬픔을 누르고 이 편지를 쓰는 가족들의 마음을 이해해 주십시오.

북한의 최고 지도자, 최고 실력자인 당신께 부탁드립니다. 부디 제 동생을 만나게 해 주십시오. 만약 위대한 지도자 당신께서 자비를 베풀어 주신다면 제 아버지처럼 숨을 다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하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슬픔의 주인공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살아있는 동안에 부디 만나게 해 주십시오. 당신도 인간일진대 백주에 잃은 사랑하는 동생을 그리워하는 가족의 슬픈 소원을 들어 주십시오.

2007년 12월 10일 아노라 판조이의 오빠 스칸 판조이부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맹꽁이 2007-12-11 13:52:29
    이게 사실인지 거짓인지 이해를 할수 없습니다.
    제발 거짓말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내가 나서 자라고 부모형제가 계시는 내 고향땅에서 이런 끔찍한 일들이 일어날수 있다는게 너무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너무 가슴아픈 일입니다.
    제발 불쌍한 가족들과의 상봉을 이룰수 있게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정일엄마 2007-12-11 15:15:55
    북한은 깡패이며 김정일은 저질스러운인간이다..로동당은 미친 새끼들이다.....산사람을핵무기만드는 실험용으로쓰는 인간천하의 악질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설죽화 2007-12-11 21:52:42
    남의나라사람들은 왜 건드리는거냐?..
    니놈도 사람이냐?..
    자기동포들도 전잰도 아닌 이평화스런때에 이상가족을 수도없이 만들어놓은것도 시원치않아 또 개지랄이냐?..

    이인간백정같은놈아!..
    세계여론이 무섭지도 않냐?..
    각을뜯어놓고 개승냥이들을 풀어놓아도 더러워서 안먹는 개정일아..
    우리탈북자들의 원한이서린 눈길을 보아라,

    눈에 흙이들어갈지언정 대대로 물려가며 네놈들을 복수하리라.
    우리들에게 부모를빼앗고 어린자식들을 빼았으며 그것도 아노라사람말처럼 동생까지 납치해다 뭘했느냐?..

    또 핵무기 시험에 외국사람이 필요하드냐?

    참으로 짐승들도 낯을 붉히는 그런인간백정은 독사들이 우글거리는 굴안에서 아주 고통스럽게 죽어버려야한다.
    우리는 네놈이 망할날을 지켜보고있다.

    우리인민군대가 언젠가는 포신을 평양으로 돌리고 돌격나팔울릴날이 반드시 올것이다.
    군사복무를 한번하루도 하지않은 네놈이 어데 감히 최고사령관이냐?..

    니아바이얼굴에 똥칠은하지말아라.
    김일성이때는 그나마 의견없이 충성으로 살았었다.

    왜?..

    네놈처럼은 안놀았었기때문이다.
    부화방탕한짓으로 황금만능으로 살찌우며 뚱땅거리며 살때 우리인민들은 피눈물을 삼키며 하루하루 목숨을 연맹한걸 알기나아냐?..이썅놈의 돼지새끼야..

    배때기가나와서 맞는싸이즈가없으니까 인민복이라하고 쟘바만 입고 인민들에게 유행하게만드는 개간나새끼 정일이이놈아~

    세상의 모든신들께 비나이다,
    더두말고 더두말고 정일이가 내일아침에 깨여나지않게 만들어주소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2007-12-12 08:08:50
    김정일을사람으로보는게 한심합니다..... 정말 이세상 제일 악동한 독재자입니다.. 인간이 아닙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北에도 개인 고용 일용근로자 확산추세
다음글
전기 안들어와 캄캄한 방에서 밥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