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영원한 우리조국-대한민국 만세!
심판자 1 600 2006-03-17 09:25:03
우리는 드디어 해냈다!
4년전 한국축구의 4강에 이어 오늘 또다시 우리의 영원한 숙적 일본을 완파하고 야구 4강 신화의 꿈을 이뤘다.
멀리 미국땅 한복판에서 일본을 연파하고 4강에 오른 한국 야구대표팀,
애국심으로 똘똘 뭉쳐 4강신화의 꿈을 이룬 이들의 값진 승리는 그동안 노무현씨의 반자유민주주의, 친사회주의 정책에 짓눌려 고통받던 우리 국민들에게 드디어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었다.
그리고 우리는 야구4강의 신화를 통해 애국으로 다시 뭉쳤다.
보라! 서로 얼굴도 모르는 사람끼리 힘껏 부등켜 않고 감격의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대한민국 만세를 목이 터지라 부르는 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의 애국심을!
누가 저처럼 금방이라도 심장이 터질듯 뿜어대는 우렁찬 대한민국 만세를 잠재울수 있으며, 누가 저 태극기의 거센 물결을 막을수 있단 말인가?
역사를 역행하고 공산독재제국을 부활시키려는 이땅의 반동들이여!
애국심으로 굳게뭉쳐 4강신화를 이룬 대한민국 선수들과 그들과 하나가되어 대한민국을 열광하는 4500만 우리 국민의 우렁찬 함성을 들으면서 과연 그대들은 이순간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이제 더는 지체말고 공상과 허상에서 깨어나 자유민주주의 완성을 위한 저 뜨거운 애국의 흐름에 동참하라!
그리고 부끄러웠던 과거를 반성하라!
4500만 국민의 애국심을 허물고 그 자리에 썩어가는 공산독재제국을 부활시키기 위해 우리국민의 손에서 태극기를 빼앗고 그 대신 당치않는 한반도기를 강요하던 자들의 말로가 어떻게 비참히 끝났는가를 보지 않았는가?
진정 이 순간에도 시대의 흐름을 역행하며 자유를 향한 대한민국의 앞날에 재를 치는 무리들에게 우리는 단호히 경고한다!!!
자유민주주의를 향한, 대한민국의 번영을 위한 우리 국민의 애국심이 살아있는한 그 누구도 대한민국을 제 마음대로 건드릴수 없다는 것을!
이미 우리는 이 뜨거운 애국심으로 야구 종주국 미국을 완파했고 영원한 숙적 일본마저 연속 참패로 몰아갔다.
아메리카의 중심부에, 그리고 그 반대켠에서 경기과정을 지켜보고 있는 대한민국국민의 애국심이 이 땅을 하늘높이 들었다 놓고, 그 땅위의 대한민국 국민이 힘차게 땅을 진동하며 웨치는 우렁찬 애국의 함성은 과거청산을 구실로 우리국민을 갈키갈키 찢어놓으며 충성경쟁에 여념이 없던 반역의 무리에 준엄한 철퇴를 내리고 있다.
이제 그날이 보인다! 그날이 가까워 오고 있다!
국내와 해외, 그리고 앞으로 저 독재제국에 군화발밑에서 신음하는 2300만 북한 주민들까지 하나가 되어 목이 터지라 대한민국만세를 소리높이 웨칠때 우리는 드디어 세계 중심속의 통일된 대한민국으로 우뚝솟을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사랑합니다. 우리 조국 대한민국을...
그리고 우리는 소리높이 웨칩니다.
영원한 우리조국-“대한민국 만세!”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예비군 2006-03-18 17:42:10
    스포츠는 스포츠일 뿐이지 왜 여기서 정치랑 결부합니까? 애국심과 정치적 입장을 혼돈하지 마시기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치겠군 2006-03-20 00:55:54
    꼭 어딜가나 이런 사람들이 재를 뿌려.
    국민이 뭔가 관심을 가지는 일이 있으면 그걸 이용해서 정치적으로
    이용해먹으려 하지. 정말 더러워서 못봐주겠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링컨]이 한국에 온다
다음글
탈북자의 성공과 실패??(2)-많은 탈북동지들의 의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