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운동의 효과 |
---|
마모씨나, 그에 대해 격분하시는 분들이나 그 시비에 대해 논하자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미국내에서 벌이는 '마모씨 추방 운동'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것입니다. 그런 운동은 스스로 개망신하는 운동입니다. 이제 갓 미국에서 망명(asylum)을 받은 사람들이, 또 다른 망명자를 내쫓겠다는 것은, 미국인들의 관점에서 보면 코메디입니다. 개망신이지요. 그러니 차라리 '마모, 그는 누구인가?'라는 '폭로 캠페인'을 하십시오. (아, 물론 마모씨도 이에 대항해서 '마모, 나는 누구인가?'라는 '해명 캠페인'을 하겠지요) 그게 미국에서 말하는 'game' 이고 'rule of the game'입니다..... '이걸 게임이라고 부르냐, 이 냉혈 동물아!'라고 저를 꾸짖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사회가 그런...냉혈성이 있습니다. 단순하고, 보편적이며, 일관성 있는 원칙을 가차없이 적용하는 사회이지요. 탈북하셔서 미국 가신 분이 Korean 전체를 코메디거리로 만들까봐, 제가 급해져서, 한마디 썼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남을 돕는다는거 사실힘든일이지요.마씨가한국에있을때도 남을많이도운일 알고있습니다.독신으로온탈북자들을 식당하면서 생일상차려주고,병원에입원한탈북자 제일먼저 면회가는 그모습들을 주위사람들 알만한사람들 다알지요.제가보기엔마영이씨같은분들은 우리도 따라배워야한다봅니다.
천기원목사님문제인데요 제가보기엔 마영이씨가무엇인가 제대로본것같은데
저도미국에있다보니 우리탈북자들의얼굴이담겨진 비디오를봤는데,열이납디다.과연저래도되는건가?우리들이두고온고향의부모친척들이있지않는가.
왜그런비디오가 미국에서 돌아가는지.과연이런것이 탈북자사역한다는사람들의 제대로된사역이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우리들의얼굴팔리면북한의가족들은다총살당한다는것은 다아는사실인데 여기에 우리탈북자들이 무턱대고 호응하는것도 좋게보이지 않습니다.내가알긴데는 마영이씨는 우리들에게 피해입히는거 없지않습니까?지나치게 비난하는것은 오히려 남들에게 의심을 불러올수있다는것이지요.아직 마영이씨가 탈북자비난해쓴글은 없지않습니까?탈북자들은 서로아끼고남을 잘못되게하는일은 없으면하고,지나친 과장적인비난은하지마십시요.
그리구 네인생이나 바루 살어 인간아..
그지않음 발닦구 잠이나 자든가..
말에 논리라곤 하나도 없고 욕질하는것만 배우고 ...
하느님이란 성스런 이름 자꾸올리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