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전쟁 전쟁 하는데 솔직히 북한군과 남한군 |
---|
전력 비교가 이젠 비교 자체도 안됩니다.. 물론 땅떵어리가 작기 때문에 전쟁이 일어나면 한국 역시 막대한 피해를 입겠지만 미군 나가면 뭐 북한이 한국 침략하면 한국 접수? 무슨 죽창들고 싸우는 싸움도 아니고 그렇다고 서울에 핵날린다면 평양까지 같이 몰살하자는것이니 북한이 서울에 핵을 날릴수도 없고 무슨 북한에 김정일 같은 머절휘들만 사는것도 아니고 북한이랑 남한이 전쟁을 하면 이틀안에 북한군 몰살당한다고 합니다..그것은 해외 영국과 프랑스 군사전문기관에서 말하는것도 이것과 일치하지요.. 요즘 전쟁은 무기와 정보 싸움이지 6.25처럼 따콩총 들고 싸우는 전쟁이 아닙니다. 과연 북한에 전쟁을 치를만한 석유라도 있는지..그것부터 불가능. 북한과 남한 군사력 자체가 솔직히 비교 대상이 아닙니다..북한 탱크 10대로 남한탱크 한대도 못잡고 북한 미그기 10대로 남한 전투기 1대를 못잡습니다..더군다나 북한군 무기는 모두 노쇠화 된 무기라서 전쟁시 제대로 굴러갈지도 의문이고 정일이가 아무리 떨팍이라도 남한과 지금 전쟁하면 곧바로 몰살 당한다는거을 알면서도 전쟁을 굳이 할까요? 남한에는 핵이 없나요? 북한이 가지고 있는 플루토늄과 우라륨 300배가 넘는 양이 남한에 있지요.. iaea에서야 남한인 미국의 최 우방국이고 민주주의 국가에다 원자력발전 부분에서는 최선진을 달리는 나라라서 원자력 발전에 필요한것이라고 그냥 넘어가준것일뿐..물론 일본에는 중국이 가지고 있는 총 핵무기의 8배에 해당하는 플루토늄과 우랴룸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요섭님의 주장은 거짓말입니다. 남남갈등을 유도하기위한 극우파들의 전형적인 수법이죠. 한국정치상황을 판단할 능력은 안되는것같고 과거 냉전구도로 한국정치상황을 판단하시면 지금같은 바보같은 견해가 나오는겁니다.
핵은 그 자체로 위협수단이므로 그러는 것이죠.
지금 김정일이 배째라고 버텨도 찍소리 못하는 것이 남한의 실정이 되었잖아요.
만약 북한이 남한에 대랼 테러/요인암살을 저질러도 남한으로서는 입으로나 비난할 수 있지 절대 보복을 할 수 없는 불쌍한 처지란 걸 아십시요.
글을 쓴 님에게는 미안하지만 남한에서 항상 보던 바보같은 이 또 만났네.
여보시오 전쟁은 지면 다시 해보는 컴퓨터 게임이 아니야.
그리고 링안에서 심판의 휘슬 소리에 따라 시작하고 끝이 나는 경기는 더욱 아니고...
정 그렇다면 연평도 해전에서 북한의 105밀리 탱크포 한대에 12.7밀리 외신 기관총 한대 올린 북한 재래식 함정에게 ...
최신형 자동조종, 자동발사 포로 중무장한 남한의 현대식 함정에서 실패의 피를 받아낸건 왜이며....
그후에도 북한에 말 한마디도 못하고 불행하게 죽은 고인의 안해들만이 죄인인 마냥 고국 정부를 한탄하며 이국으로 떠나간 원인은 무언데?
핵무기 쓰면 북한이 같이 몰살당하는것??????????/
북한은 이래도 죽고 저래도 죽는데 한번 실컷 싸움이라도 해 보자는것이 이제는 일반 민중들 까지의 요구임을...
너무도 행복하여 전쟁 공포증에 에 빠진 그대들이 어찌 알겠는가?
내 아무리 늙어 빠져 힘이 없어도 남한의 당신같은 사람 목은 물어뜯고 같이 죽을 ...
악을 가진 인간이니 북한 사람들의 의지를 보려면 후에 법정에 제기함이 없다는 싸인 후에 나와 한번 사생 결단을 해봅세.
나는 탈북자 대표로 목숨걸고 나갈것이요 당신은 남한의 신형무장을 대표로 나와서 결투를 한번 해보자.
나는 북한 김정일 식으로 죽을 결심을 하고 모든 비열하고도 위험한짓을 다 할것이니 결심하고 당신의 남한식 힘을 가지고 나오시오.
나는 빈 말을 아니 하오. 답변해서 만나기요.
호상 심판도 세우고... 나도 인민군에서 10여년간 사람죽이는 훈련을 했으니 당신도 준비는 잘하시오.
약속하고 남자대 남자로서 어느 조용한 산속에서 만나기요.
무기를 쓰든 힘으로 하든 그건 본인의 결심대로요.
단지 누가 죽든 ..아니면 항복하기전에는 절대로 끝이 없다는 것이요.
결심이 서면 여기에서 답하시오.
내메일은 kkk868400@daum.net .이니 여기로 답하든가 공개창에서 답하시오.
다시 말하건대 죽던, 다치든 한후에 절대로 다른 법적 대응이 없다는 조건이요.
나는 내가 그 무슨 싸움을 잘 해서가 아니라 일단 전쟁이 일어나면 무조건 원쑤들을 물리치고 이겨야 한다는 정신으로 무장된 북한 사람들의 정신을 보여주려 함입니다.
유로코바 / 당신에게 장갑을 던
누가 이기고 지는가는 중요한게 아닙니다.
단 한명의 민간인이라도 희생될 가능성이 있다면 전쟁은 해서는 안되는 것 입니다.
요래님 너무 감정적으로 받아 들이시는 것 같군요.ㅎㅎ
무엇을 위해 남한으로 오셨는지 생각해 보세요.
위 댓글은 자유를 찾아 오신 요래님의 초심과 대치되는 무식한<?> 행동으로 보입니다.
요래님의 글을 보니 가슴이 답답해져 오네요..ㅎㅎ
애야 현대전이 아니래도 전쟁은 서로죽고 죽이는 것이야.
인생몇년에 겨우 터득한것이 현대전은 양쪽이 피해입는다는 것이냐?
그리고 전쟁을 해서는 안된다는걸 몰라서 누구는 하느냐?
이런 인간...
애야 글 한 토막만 보지말 고 이 창의 전체를 보고 써라.
아래에 남신우 선생의 <오는 전쟁은 막을수없다.> 라는 글에서 부터 시작이 된거야.
닭알이 선차인지 닭이 선차인지도 모르는 초딩이 나서서 마을 늙은이 집 가르쳐 주냐?
애야! 눈꼽 뜯고 학교에 바로 다녀라.
그리구 이런 불장난에 끼여들지 말구.
밤자리에 오줌 쌀라.
상대방의 쓴글이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다고 함부로 말하는 당신의 행동을 문제 삼는것이오.
산속에서 만나서 뭘 어쩌겠다고? 목이라도 딸라구..
상대방이 당신과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잘 아는 당신이 글로써 설득력있게 말해보시죠..
님의 글을 보니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어버리 겠다고 몇년전 북한 당국자가 말한 한마디가 생각나는구려..
당신 스스로 나이가 많은 듯이 얘기하니 뭐가 잘못된 행동인지 스스로 생각해 보시죠.
더이상 당신의 댓글은 무시하겠소.
북한 특수부대원들의 후방 교란이 장난이 아닐겁니다.
수많은 사람이 죽어 나갈 겁니다.
절대 전쟁은 일어나면 안됩니다.
그렇다고 평화를 구걸할 필요도 없고요....
개혁없이 퍼주는건 밑빠진 독에 물 붓기입니다.
개혁 개방에 나서지 않으면 절대 퍼주지만 않으면 됩니다.
개혁 개방에 나선다면 보다 합리적인 정권이 들어설 수 있습니다.
북한의 개방된 정권과 연방제든 연합이든 하면 통일은 되는 겁니다.
상호 왕래도 되고....투자도 되고.....교역도 되고.... 이게 통일이지요
개인적으론 꼭 정치적 통일을 바라진 않습니다.
괜히 올려서 분쟁의 소지가 있는것은 가급적 피해주세요
그렇잖아도 강대국들 사이에서 소리를 내기 어려운데 민족끼리 싸우면
서로 자살행위나 다름없습니다 어리석은 일들은 피하게 될껍니다
북한과의 우리나라와 전쟁 날 가능성은 높은편이라고 해야합니다. 우리나라는 휴전상태입니다. 50년이 넘게 휴전을 해서 종전이 아니냐는 생각도 할텐데.. 지금 우리나라에 미군이 주둔하기 때문에 북한이 함부로 공격을 못합니다.
어떤 분들이 보면 북한이 군인수가 2배 많고 뭐 전투기 탱크도 훨씬 많다는 소리가 있던데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질이 안좋다는 것입니다.. 북한 탱크와 전투기 보면 구석기 시대 유물이라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우리나라 F-16비행기 수십대로 북한공군 전멸 됩니다 이정도로 우리나라 전투기가 좋다는 것입니다. 북한 전투기는 미그시리즈입니다.. 미그란 2차대전때 쓰던 비행기로 비올때 날면 성공한 전투기죠.
또한, 대부분 못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북한은 석유를 살 돈이 없어서 전쟁이 나면 비행기를 오랫동안 유지할 형편이 안됩니다.. 그리고 레이더망도 짧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미리 대기하고 오냐. 너 6시에서 오는구나 하고 있으면 북한은 레이더에 아무것도 안잡힙니다.
우리나라는 레이더망이 넓어서 북한이 잡히는데 북한은 어딨는지도 모르고 우리나라전투기 찾는다고 하다가 박살나죠. 육군도 우리나라 거의 세계최강수준이라 육군쪽에서도 무난하다고 봅니다.
북한 탱크도 완전구식입니다.(T64 이거 2차대전 박물관에 있는 탱크 입니다 ㅋㅋ 망원경으로 보고 포를쏘지요 레이더란 계념이 없으니 ) 그리고 북한이 국방력에 투자하는 비율이 높다는 분들 있는데.. 그 비율은 전체 경제소득에서 나눈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몇퍼센트만 국방력에 투자하고 북한은 전체를 국방력에 투자하지만 우리나라가 더 많은 돈을 투자합니다.
요래님 논리는 30~40년전 논리입니다
그게바로 입만 살아서 나블대는 늬들의 논리야.
산까치야 바로 김정일이 너 같은 애들의 심리를 노리는거야.
전쟁, 죽는것, 참으로 무섭지?
나도 전쟁은 싫으며 더구나 누구를 해 하는 짓은 더욱 못해.
그러나 정일은 다른 사람과 달라.
늬들은 나에게 겨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