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애를 위한 변명 |
---|
마영애- 엊그제만해도 조선인민군 협주단 공훈배우였다고 하면서 두리하나선교회나 기타 탈북단체들에 찾아다니면서 예술활동을 한다고 ... 교회나 등등 여러곳에서 돈만된다면 ..간증을 하고 노래를 부르던 그녀.. 그러더니 어느날에는 갑자기 미국에 가더니만은 ..역시 거기서도 같은 행동 .. 갑자기 자기는 북한에서 로력영웅이였단다- 북한공작조출신이라고 .. 그리고는 한국에 들어온 8천명 탈북자들의 대변인양 남한정부가 정치적인 탄압을 한다고 하면서.. 미국에 망명신청을 했단다 과연 그녀의 모든것이 진실이란말인가? 그대여 마영애동무여 솔직해지자 진실해지자 당신이 그렇게 이야기안해도 세상은 우리가 살아온 그곳이 김정일 독재정권이 군림하는 사람못살곳이라는것을 다알고있다 우리 탈북자들은 그땅에서 뛰쳐나와 여기 대한민국에 온것만으로도 기쁘다 당신하나 때문에 우리 전체탈북자들의 이미지...생각이나하는가? 마영애동무여 권고하고싶다 솔직해지자 그리고 진실해지자 자기를 위해 자기하나의 이해관계를 위해 자기하나의 이속을 위해 자신의 양심을 속이는 그런 행동은 역사가 꼭 밝혀낼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다들 똑같으면 로보트지 사람인가? 개념치 마세여,..
다른 탈북자들에게까지 기존 남한인에겐 같은 이미지가 씌어질수 있다는거죠..그피해는 마혜영당사자가 입겠습니까? 그녀는 미국으로 망명가능하게 되었는데 말입니다..지금 남한에 살고 있는 다수의 탈북자분들이 그피해를 억울하게 고스란히 입게 생겼다는 겁니다...아직 탈북인은 1만명도 안되는 소수이기 때문에 그들의 하나하나의 행동거지가 이슈가 되는건 말할필요도 없을것입니다..
저런 사람의 한번의 실수가 많은 탈북자분들의 이미지에 심각한 해가 될수 있다는 의미에서 저 마씨에 대해서 비판을 하는겁니다....
제허물 들추고 다니지말고...
마영애가 뭐했든 님께서 그걸 파헤치며 다니실 필요가 뭐있어여?..
마영애 잘못은 잘못인것이고 인격적인 모욕은 우리에게도 안좋은 이미지 보여주는것 아닌가요?..
'아 저렇게도 미국의 망명이 가능하구나' 하고 느끼는 순간이기도 하구요..
기회가 주어지는 곳으로 찾아오신 탈북자분들이 이곳땅에서 그기회를 얻지 못할시에 저런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다는 이야기죠...
단지 경우만 다를뿐 얼마든지 주구장창 그숫자가 늘어날수가 있다는 겁니다..
이를 염려하고 걱정하시는 많은분들이 이런 또다른 문제가능성에 대해서 토론하고 나름대로의 방도나 대책에 대해서 논의하고 탈북자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서 올리는거죠..
이화제에 대해서 일반 토론사이트에 올려서 이야기를 한다면 그게 더 웃기는이야기가 아닐까요?
이제 탈북자분들이 천단위를 넘어서 1만명이라는 하나의 큰조직사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님들 나름대로 커뮤니케이션이 존재하리라고 생각하지만,,
어찌 그많은 분들이 다같은 생각과 관념을 가지고 있겠습니까?
이에 이런 문제가 이슈가 되어졌을때 한번쯤은 짚고 넘어갈 좋은 기회라 생각해서 계속 의견올리고 있는것이구요..
현정부가 바른대로말해 탈북자인권탄압없냐?자유북한방송,북한민주화 운동본부등
김덕홍씨도 여권기각당해소송했지?
이사람들아모르시면 가만있고일들이나하지.뭣들안다고들그래?
더군다나 마영애씨가 현정부로부터 북한체제에 대해 이야기 한 것이 죄가 되어 피해를 입었다고 하니 이것 역시 망명타당성이 충분합니다.
마영애씨가 미국으로 망명한 것은 대한민국을 떠난 것이 아니라 현 정권을 떠난 것입니다.
그리고 마씨의 미국망명이 우리 탈북자들의 이미지에 손상을 주고 말고 하는 것은 전혀 생각지 마십시오.
우리 탈북자들이 여기 남한사람들에게 그 어떤 이미지를 심어주자고 온 것은 아니니 누구의 눈치를 보면서 이미지를 논하는 것은 듣기 좀 거북합니다.
미국에 갈 사람은 가고 한국에서 살 사람은 살고, 각자의 의지에 따라 사는 것이 자유사회입니다.
마영애라는 사람의 실체가 어떠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지간에 선택의 자유는 각자의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한 가지 오늘 뉴스에서 말한 마영애씨의 말이 사실이라면 현 정부도 문제가 있습니다.
표현의 자유라는 것은 대한민국의 근본이미지가 아니던가요?
그런데 왜서 북한의 김정일이를 욕했다고 해서 그를 박해한다면 그것은 정말 잘못된 것입니다.
촌놈아, 내앞에 나타나 말해.증명해줄게
그렇다면 마영애는 지금 한국?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