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꼴통세력들이 큰 일을 벌리는 군.... |
---|
놈들(놈현일당)이 몇년간 애걸혀서 17일 남북열차를 개통한단다. 아주 신나는 모양이다. 남북열차....그게 도대체 왜 그리고 뭐에 필요한 물건인데? 도대체 아리송하다. 거기에 사람을 태워 오갈 거라고? 허이고 꿈도 야무지다. 꿈도 야무져....원니미.... 모르지 남쪽의 "꼴통"들이나 친북세력이 북으로 가는 것에 이용될지는.... 딱 한가지 있지....머냐고? 좀 지둘러....차그 차근 설명허께.... 뭐라고? 지난번 미녀응원단이 왔다 가지 않았냐고? 이런 "꼴통"대갈하구는.... 그다음에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모르냐? 허긴 꼴통들이니까.... 그런다구 북이 남측의 대규모 인원을 받아? 아주 놀아라....원 니미.... 남북교류.... 훨씬 악화됬다. 남쪽의 "꼴통"들과 친북세력들은 햇빛인가 뭔가 이후 남북 교류가 크게 확대됬다고 주장한다. 꼴통들이니께 그렇게 생각하지.... 적어도 박정희부터 김영삼때까지는 확대현상을 보였다. 그런데 대중이ㅅ ㅐ ㄲ ㅣ 이후부터는 확 줄어들었다. 무슨 얘기냐구? 무신 애긴지 잘 모르지.... 대중이 이후 북에서 남으로 대규모 방문이 있은 일이 있니? 겨우 온다는 게 철저한 성분조사,그리고 교육을 시킨후 남측이 반하도록 조직된 소위 "미녀군단"은 보낸일이 있다. 그런거 말구 일반인은 말할 것도 없구 고위관리들도 "대규모" 로 온 일은 없다. 오직 남측의 "꼴통"그리고 친북인간들 .... 그것도 필요에 따라 입북시켜 (소위 북측의 계략에 의한 계획입북조처)뿐아니니? 그게 무슨 확대냐? 꼴통들이 북의 주도 면밀한 계획에 따라 극히 제한된 장소 특히 김일성기념장소들만을 허용하는 식의 교류.... 이게 교류확대 냐? 가서 "장군님 영원하소서"나 소리지르고 오는 넘들뿐인 남북 교류....무슨 의미가 있니? 과거를 보자 과거 박정희때부터 김대중전까지는 그래도 이산상봉을 하는 대규모 남측 방문과 북정권의 요직이지만 수십명이 왕래한 일이 있었다. 그런데 요즘은, 요즘은 어떠냐? 왜축소시켰는 모르니? 설명해? 그런 일이 있은 후 북이 동요를 보였다고 한다. 그래서 놈들은 어떻게 변했냐? 설명이 필요해? 남측에서 만나는 건 한마디로 땡이다. 땡이야. 오직 금강산에 불러 놓고 돈은 돈대로 챙기고 나누는 대화를 옆에서 감시하고 북측가족이"우리는 행복해요. 위대하신 장군님밑에서 지상 낙원을 이루고 사니까...." 으이구 소름.... 뿐인가? 정부관계자도 거의 왕래가 끊겼다. 오직 열린당 꼴통들, 손학규 꼴통들.... 머 이런 애들 이런 꼴통들이나 자주가서 쪼아리고 앉아서 정일이 새끼가 베푸는 알현을 하고 오면 얼마나 영광슥럽게 생각하냐? 황석영이 .... 난 놈의 말을 옮겨놓기도 싫다. 그러니 고론 건만 골라서, 철저하게 씨나리오를 짜서 입시킨 다는 얘긴데 그런데 철도를 통해 대규모 인원왕래? 이런 꼴통들의 대갈을 어떻게 해야 제대로 알아 듣게 할 수있 을 런지.... 꼴통들과 함께 산다는 거는 고역이다. 고역.... 그러면 북은 왜 응했을가.... 첫째는 남측 꼴통들에게 명분을 줘야 하니까 어쩔수 없어서 일게다. 또한가지는 대규모 파주기의 통로로 은근히 기대하고잇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철도개통은 남측의 꼴통 그리고 친북세력들이 남측의 우익을 속이기 위한 위장전술용일 따름이고 잘해봐야 퍼주기의 지름길을 터놓는 꼴인 것이다. 그런데 신나? 에라이 거적을 쓸 넘들.... 국민들은 절대 속지 말아야 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거기다가 맞는 말이 하나도 없어 ㅠㅠ
내글 지울 정성이면 본문도 지우지 그랬소?
한심해 님의 글이 옳다.
김정일이 이제 얼마 안있어 늬놈들의 뒤통수를 또 후려 갈길테니까.
노통 지지자들 노통 하야와 함께 하루살이 생도 끝이 나게 되니까 발악들이 말이 아니구나.
두구 보라 기차 개통 어디까지 가나...
한 역전 사이 갔다 오는거 쌀, 비료 수십만톤씩 주며 구걸??/
바보들은 어쩔수가 없어.
너는 북녁에 고향을 둔 사람이야 아님 남한에 고향을 둔 놈이냐?
붕신아 정신차려라....제대로나 알고 짓걸여라
보는눈들이 그정도이니 당신들이 틀리다는건 맞는것이구, 당신들이 옳다는건 틀린거야.
관리자님 / 이 본문글을 쓴 분과 요래라는 제가 같은 사람입니까?
미안하지만! 서로 논쟁끝에 생긴 이분들의 오해를 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구 북에 고향을 두고온 사람들은 그렇게 다 바보들인줄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