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만 연구 하시는데 남한도 함 알아 봅시다. |
---|
세계 제 12위의 경제대국인 의 실상을 함 살펴볼까요? 짜잔~~~~ -정신질환자 273만명 -매춘부 200만명 -티케다방 매춘 미성년자 33,000명 -점심 굶는 학생 20만명 -수업료 못내는 중고생 36,000명 -가출 청소년 10만명 -결식아동 117만명 -교도수 수감자 10만명 -조직폭력배 11,000명 -자살자 한 해 15000명 (하루 평균 41명. 대부분 생활고 비관) -자살증가율 OECD(30개국) 1위 -의료사고 사망자 10,000명(하루 평균 27명) -결핵 사망율 OECD 1위 -내버리는 아이 12,000명 (하루평균 33명) -고아수출(해외입양) 2,400명 (하루평균 7명) -미국/ 캐나다 원정출산 25,000명(누계) -강간범죄비율 세계 1위 -무고/ 위증/ 사기범죄비율 세계 1위(일본의 각각 4,200배/700배/17배) -성형수술 세계 1위 -낙태수술 세계 1위 -제왕절개 분만수술 세계 1위 -1인당 음주량 세계 1위 -신용불량 380만명 -잠재신용불량 400만명 -호롱불(촛불)신세 100만 가구 -최저생계비 이하의 극빈층 600만 명 -비정규직 노동자 800만명 -노동시간 세계 1위 -소득불평등 OECD2위 -교통사고 사망율 세계 2위 -수도(서울) 대기오염도 세계 2위 -부패지수 아시아 3위 -청령지수 세계 50위 (OECD꼴찌) (서프 펌) 세계 12위 경제대국인 , 참 잘살지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AIDS 환자 한국 5만명 (0.1%) vs. 미국 2백 8만명 (0.7%)
-내버리는 아이 한국 12,000명 (하루평균 33명) vs. 중국 2십만명 (하루평균 548명)
-매춘부 한국 200만명 vs. 미국 2천만명
-조직폭력배 한국 11000명 vs. 미국 2십만명
-실업자수 한국 100만명 vs. 미국 2천 8십만명
이 글을 어디서 퍼온겜다.
한국사람이 만든겜다.
저기 어떤 한국사람인지 뭔지 하는 사람이 조선족을 웃겝드르하게 봐서 한국이 어떠한가 좀 봐라구 퍼왔어요
전체를 대상해서 펌하려는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괜히 읽어보구 기분이 나쁘지 말라구요
근데 어느 나라나 발달한 면에 그 암흑면은 무조건 있기 마련입니다.
중국도 마찬가지구요.. 한국도 고쳐야 할 점이 많은건 사실이에요..
한반도가 예로부터 침략을 많이 받아와서 타민족이거나 외세에 대한 배척심이 강하다는걸요
그래서 한국에 대해 생각을 고쳐볼려고 노력중이에요
근데 인내심이 결핍한 탓인지 조금만 불쾌해도 불을 토해요
한국도 그렇지만 나같은 조선족들도 좀 더 냉정해야겠죠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면 그뿐인 쓰레기입니다.
일본에 혐한파라고 해서 한국 씹기를 취미로 하는 아이들이 있는데 걔네들이 만든 자료입니다. 왜곡으로 가득찬 것이지요.
조금만 상식이 있다면 저 숫자들이 엉터리인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귀찮아서 일일이 태클 걸지 않고 그냥 넘어갑니다.
저렇게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니요 ?
저 글은 이미 저렇게 되어 있다는 글입니다.
명백히 거짓으로 가득찬 글을 퍼오는 이유가 무엇이오 ?
근데 당신은 아는거 같으면서 자꾸 묻는건 무슨 의도요?
혹시 이간질?ㅎㅎ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단지 누구를 기분나쁘게 할 목적만으로 악의로 가득찬 자료를 알면서도 퍼올 정도로 신중하지 못 하신 분께서는 공적인 게시판에서 활동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여기는 개인 블로그나 잡담 게시판이 아닙니다. 생존을 걸고 투쟁하는 탈북자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진지하고 또 진지해져야 할 것이므로 개인 감정을 다스릴 수 없는 분은 출입을 삼가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됩니다.
생각이 어쩜 그리도 비좁을수가!
님이 말씀했듯이 그렇듯 중요한 사이트라면서 이런데서 북한이 이렇구 저렇구 하며 사이트에 있는 수기를 읽어봐도 뻔히 다 아는 북한사정을 물어보는거나 혼인광고하는거 옳은가요?
사실 제가보기에는 언쟁을 걸만한 이유도 없군요..
이런 말씀드리면 북핵님이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나 우리탈북자들이나 북한에 대하여 잘알고 늘소식을 접하는 북핵님같은 조선족 분들과 남한분들은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당연히 북한현실을 모르시는것도 당연하신것이고 또 아신다고 해도 의문을 가질수 있는것은 얼마든지 이해할수 있다고 보네여..
그리고 결혼 광고 얘기가 나왔는데 사람찿기라는 계시판도 있자나요..
또 남한분들과 북한분들의 의사가 맞아서 결혼하실수도 있고 또 그런글을 올렸다고 해도 크게 나쁘다고 볼수는 없겠죠.
북핵님처럼 정치에 관심이 많으시고 북한문제에 토론을 많이하시는분들이 계시듯이 자신의 문제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분들도 계실것 아닙니까
또 제생각에도 자신의 생활이 분명 안착되고 행복해야 다음것도 생각나고 할수있는것이지요.
그들이 이싸이트에서 만나서 행복하게 살수만 있다면야 그것이 무슨 문제겠나요.
60년간 살아온 환경이 달라 서로 이해하기 힘든부문들도 있는데 그런 격차를해소시키는데도 유리하고 북한사람들의 대한 인식을 바로 세워주는데도 좋고 결코 나쁠건 없다고 생각되네여..
탈북자 동지회 싸이트자체가 정치적 목적이라고는 하나 탈북자들이 서로의
생활경험이나 정보도 나눌수있고 결혼이나 가족친척찿기도 할수있는 그런 고향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감을 주는것도 이계시판의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여기서 많은분들 만나뵙고 이야기도 나누어보고 했는데 제일궁금해 하시는게 과연 탈북자들의 수기나 이야기처럼 북한이 그런나라인가 하는것이더라고여.
그만큼 희귀국가가 북한인거죠..
그러니 자그만한 문제로 서로를 불신들하지마시고 건전한 토론 문화 만들어 봅시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푸른바다님의 말씀을 듣고보니 내가 조선족 각도에서만 생각해서 뭔가 오해를 했을수도 있겠단 느낌이에요
본의 아니게 괜히 소란스럽게 굴어 죄송합니다.
우리조상님들의 핏줄을 이어받은 형제들입니다. 우리 서로 작은문제로 감정내고 열을 올리지말고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가 모든면에서 이해하고 양해하며 다시금 좋은관계를 맺읍시다. 동의들을 하시는것이지요. 오늘도 웃으면서 좋은 하루를 보내십시오.
나는 북한에서도 살아보고 중국에서도 살아보고 한국에서도 살아본 탈북여성이다.
이러한 경험이 없이는 함부로 한국을 비난하지마라....
그래도 한국남자는 온갖상처투성이인 내마음을 위로하며 더욱더 끌어안아주지만 너희 조선족들은 하루밤자보고 의지갈데없는 몸을 돈주고 팔아버리더라...중국에서 사는 동안 조선족들을 언제한번 우리 같은동포라고생각해본적없다...왜냐면 너희들은 잘사는 이붓아버지 자식들이고 우리는 못사는 아버지 자식이 아니였더냐??/그래서 너희들은 동냥 바가지차고가는 우리들을 항상 냉정하게 내쫒지않았더냐??
허지만 한국만큼은 우리를 내쫒지않았다..
의지갈데없는 불쌍한우리들을 한국만큼은 받아주었다...
함부로 말하지마라...
대한민국만큼은 우리가 다시찾은 진정한 조국이다..
다시한번 이땅을 비난할때면 탈북자의 이름으로 처벌한다...
꼭 한마리의 미꼬라지가 개울물을 흐리듯이..
조선족 사회도 그리고 한국 사회도 마찮가지일 듯합니다.
다 같은 민족인데 우리가 조선족을 한 민족으로 대하지 못하듯이..
조선족분들도 피해의식이 있지 않을까요..
각자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일까 생각합니다.
북한 여자님같이 좋지 않은 축억을 가지고 있는 분도 게시고, 또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분도 계시듯이
제일 중요한 것은 하루빨리 흐터져 있는 우리 민족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은 다 마찮가지 아니겠어요..
우리 너무 색안경을 끼고 보지 맙시다.
북한 여자님과 좋은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많은 얘기도 하고..어떠세요?..
허락하시면 연락주세요
<a href=mailto:smpark7212@korea.com>smpark7212@korea.com</a>
모두다 스스로 말할수있을정도의 또 그것을 욕해도 아무런 보복이
없는 자유입니다...
탈북자분(세터민)들 저거 다 믿지마세요.. 부풀려진 통계가 대부분입니다 oecd 실제 범죄율 도표보면 상당히 낮습니다.. 밑은 그냥 글 참고하시구요.
검색하면 쉽게 발견하실수 있을겁니다.
<a href=http://blog.naver.com/tmdfl81?Redirect=Log&logNo=40012413678
target=_blank>http://blog.naver.com/tmdfl81?Redirect=Log&logNo=40012413678
</a>
<a href=http://agorabbs1.media.daum.net/griffin/do/debate/read?articleId=183305&bbsId=D110&searchKey=&searchValue= target=_blank>http://agorabbs1.media.daum.net/griffin/do/debate/read?articleId=183305&bbsId=D110&searchKey=&searchValu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