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씨! 전교조를 당장 해체하시오! |
---|
"전국교직원노동조합"이라고 일컷는 전교조 무리가 지난 9월 2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교원평가제“ 도입 중단을 촉구했다고 한다. 전교조의 이 같은 반발은 교육부의 "교원평가제"에 반기를 든 것으로서 이들이 얼마나 파렴치하고 철면피한 족속들인가를 남김없이 보여 주었다. 옛날부터 교육은 나라의 만년대계라 했다. 그만큼 교육사업이 나라의 흥망을 좌우하는 중요한 사업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교육자의 외피를 쓰고 교육의 전초선에 선 이 못난 전교조 무리들은 자라나는 새세대들 마저 친북사대주의자로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도 온갖 못된짓을 다하고 있다. 그것도 모자라 이들은 나라의 후대 교육사업을 나라의 만년대계가 아닌 자신들의 영구적인 밥벌이 수단으로 만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 지금은 국제 경쟁력의 시대이다. 교육사업도 경쟁력이 동반하지 않고는 발전하는 시대적 현실을 따라 잡을수 없다. 하긴 대갈통에 꽉 들어찬것이란 친북매국사상밖에 없는 이들이 어떻게 교원의 자질을 평가하는 “교원평가제”를 찬성할수 있겠는가? 그러면서도 이들 무리들은 해마다 증가되는 교육비 부담을 학원가로 돌린다. 한마디로 자신들이 밥통을 위해 학부형들을 기만하고 국민을 기만하는 자들이 다름아닌 전교조 쓰레기들인 것이다. 머리가 텅텅비여 있는 전교조 무리가 교단에 벋치고 있는 한 학교교육의 질적 향상은 절대로 기대할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사교육비를 뿌려가며 학원가를 찾지 않으면 안된다. 학교교육은 철저히 “교원평가제”를 통하여 교원으로서 자질이 없는자, 전교조와 같이 머리가 텅텅비여 있으면서 밥통을 지키려는자들을 교단에서 내쫒고 교육자의 사명감에 투철한 진정한 교육자를 내정하여 학교교육의 질과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 노무현씨는 이제라도 지난 4년동안 4500만국민앞에 지은 대역죄를 만회하기 위해서라도 국민교란의 전초선에 서서 온나라를 어지럽게 만들어온 전교조를 당장해체하고 전교조 쓰레기들을 역사의 오물장에 깨끗이 매몰해야 한다. 노무현대통령! 이제 더 이상 체면을 구기지 말고 결단을 내리시오. 우리사회를 내부로부터 교란하여 김정일의 재밥으로 만들려는 전교조를 당장 해체하시오. 그러면 아마도 퇴임후 저 김해의 고향집 뜨락안에서 흥얼흥얼 시조라도 읊으며 남은 여생을 보낼지 행여나 누가 알겠소.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김정일은 또 왜 나와?
떵인지 된장인지 구별못하는 글이군.
당신 같은 사람땜시 이 사이트는 니들만 먹고노는 사이트가 될끼다.
매우 불쾌한 글이고 남남 갈등을 증폭시키기위한 글입니다.
특히 [우리사회를 내부로부터 교란하여 김정일의 재밥으로 만들려는 전교조를 당장 해체하시오.]라는 표현은 한국의 민주주의를 왜곡하는 것입니다.
육체노동하기는 싫어하고 선동정치에만 눈독들인 탈북자출신 심판자는 열심히 한국사회에 적응하려고 애쓰는 1만 탈북자들을 더이상 왜곡하지마라!
전교조 비판하고 해체 주장하면 한국 민주주를 왜곡하는거?
이런 주장하면 남남갈등을 조장하는 거?
야, 이 양반들아...딴데 가서 그런 글 써라. 여기는 '뼈 속 까지 우파인 사람들'이 주류인 곳이다. 왜? 김정일 개 시 팔 망 종 새 ㄲ ㅣ를 잘 아는 사람들이니까...
하기사....당신들 리플이 다 ..낚시가 된다. 많이 올리시우..
김정일이 검증하면
당신은 글 쓸 권한을 따따블로 받을 테고
나는 요덕 가기도 전에 죽을게다.
나..그렇게 ...제발..만들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