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씨! 전교조를 당장 해체하시오!
REPUBLIC OF KOREA 심판자 3 411 2006-10-04 18:32:41
"전국교직원노동조합"이라고 일컷는 전교조 무리가 지난 9월 2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교원평가제“ 도입 중단을 촉구했다고 한다.

전교조의 이 같은 반발은 교육부의 "교원평가제"에 반기를 든 것으로서 이들이 얼마나 파렴치하고 철면피한 족속들인가를 남김없이 보여 주었다.

옛날부터 교육은 나라의 만년대계라 했다.

그만큼 교육사업이 나라의 흥망을 좌우하는 중요한 사업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교육자의 외피를 쓰고 교육의 전초선에 선 이 못난 전교조 무리들은 자라나는 새세대들 마저 친북사대주의자로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도 온갖 못된짓을 다하고 있다.

그것도 모자라 이들은 나라의 후대 교육사업을 나라의 만년대계가 아닌 자신들의 영구적인 밥벌이 수단으로 만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

지금은 국제 경쟁력의 시대이다.

교육사업도 경쟁력이 동반하지 않고는 발전하는 시대적 현실을 따라 잡을수 없다.

하긴 대갈통에 꽉 들어찬것이란 친북매국사상밖에 없는 이들이 어떻게 교원의 자질을 평가하는 “교원평가제”를 찬성할수 있겠는가?

그러면서도 이들 무리들은 해마다 증가되는 교육비 부담을 학원가로 돌린다.

한마디로 자신들이 밥통을 위해 학부형들을 기만하고 국민을 기만하는 자들이 다름아닌 전교조 쓰레기들인 것이다.

머리가 텅텅비여 있는 전교조 무리가 교단에 벋치고 있는 한 학교교육의 질적 향상은 절대로 기대할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사교육비를 뿌려가며 학원가를 찾지 않으면 안된다.

학교교육은 철저히 “교원평가제”를 통하여 교원으로서 자질이 없는자, 전교조와 같이 머리가 텅텅비여 있으면서 밥통을 지키려는자들을 교단에서 내쫒고 교육자의 사명감에 투철한 진정한 교육자를 내정하여 학교교육의 질과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

노무현씨는 이제라도 지난 4년동안 4500만국민앞에 지은 대역죄를 만회하기 위해서라도 국민교란의 전초선에 서서 온나라를 어지럽게 만들어온 전교조를 당장해체하고 전교조 쓰레기들을 역사의 오물장에 깨끗이 매몰해야 한다.

노무현대통령! 이제 더 이상 체면을 구기지 말고 결단을 내리시오.

우리사회를 내부로부터 교란하여 김정일의 재밥으로 만들려는 전교조를 당장 해체하시오.

그러면 아마도 퇴임후 저 김해의 고향집 뜨락안에서 흥얼흥얼 시조라도 읊으며 남은 여생을 보낼지 행여나 누가 알겠소.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 2006-10-04 18:46:01
    뭐든 김정일만 가져다 붙이면 오케이인줄 아나? 나도 학생들과 학부모에게는 교권,스승 운운하며 권위적이고 사회적으로는 노동자라 외치는 교사들의 이중성에 학을 떼지만,교육비 증가가 전교조랑 대체 무슨 관계가 있어요? 시교육 증가는 첫번째 원인은 일류 학력사회를 추구하는 한국 시스템적인 문제잖아요. 정말 전교조가 없으면 사교육이 없어진다고 솔직히 생각해요? 그냥 전교조가 무조건 싫은건 아니고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떵된장 2006-10-04 19:11:27
    전교조랑 사교육이랑 도대체 뭔 상관이고
    김정일은 또 왜 나와?
    떵인지 된장인지 구별못하는 글이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코리아 2006-10-04 21:32:26
    아 진짜 이 사이트 못오겠네... 아니 나도 현정권이 맘에 안들지만, 그래 현정권이 하는 것은 뭐든지 반대하냐? 생각이 있는지 없는지...고저, 조갑제가 쓴 글을 그대로 퍼오기만 하고 고저 머리는 없고 퍼오는 손만 있구만..

    당신 같은 사람땜시 이 사이트는 니들만 먹고노는 사이트가 될끼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산수풍 2006-10-04 21:32:29
    공교육의 붕괴가 사교육비의 급격한 증가를 가져온 원인중의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일부 교사는 학원에서 배웠다는 전제하에 상세한 교육내용의 설명없이 진도를 나간다고 하니 학원에서 배우지 않으면 자녀를 바보로 만드니 어느 학부모가 학원을 보내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사교육비를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공교육을 활성화해야되고 공교육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교원의 경쟁력을 높일 필요가 있지요. 교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법중의 하나는 교원 평가제의 도입이 되겠지요. 전교조는 교원평가제 도입을 결사적으로 반대하고 있으니 일반 국민들로 부터 비난을 받고 있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한국 2006-10-05 00:49:52
    심판자는 2분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군요.
    매우 불쾌한 글이고 남남 갈등을 증폭시키기위한 글입니다.
    특히 [우리사회를 내부로부터 교란하여 김정일의 재밥으로 만들려는 전교조를 당장 해체하시오.]라는 표현은 한국의 민주주의를 왜곡하는 것입니다.
    육체노동하기는 싫어하고 선동정치에만 눈독들인 탈북자출신 심판자는 열심히 한국사회에 적응하려고 애쓰는 1만 탈북자들을 더이상 왜곡하지마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한인 2006-10-05 02:17:41
    난, 탈북자가 간첩이라 생각한다. 대량으로 탈북자들이 넘어와 남남갈등을 증폭하고, 그 결과로 적화통일을 하려는 것이 아닌가한다. 즉, 탈북자는 북한의 온건파가 아닌 강경파가 내려 보낸 사람들일 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호프 2006-10-05 02:23:08
    심판자(탈북자) 말씀이 맞다. 남남갈등은 전교조가 증폭시킨 거지...
    전교조 비판하고 해체 주장하면 한국 민주주를 왜곡하는거?
    이런 주장하면 남남갈등을 조장하는 거?

    야, 이 양반들아...딴데 가서 그런 글 써라. 여기는 '뼈 속 까지 우파인 사람들'이 주류인 곳이다. 왜? 김정일 개 시 팔 망 종 새 ㄲ ㅣ를 잘 아는 사람들이니까...

    하기사....당신들 리플이 다 ..낚시가 된다. 많이 올리시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호프바보 2006-10-05 02:24:14
    이 게시판이 니꺼냐? 회원제로 하던가 아니면 사상검증해서 글쓰게 하던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호프 2006-10-05 02:27:18
    검증하자! 검증주체는 당연히 김정일이 되야 되지.
    김정일이 검증하면
    당신은 글 쓸 권한을 따따블로 받을 테고
    나는 요덕 가기도 전에 죽을게다.

    나..그렇게 ...제발..만들어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 핵실험과 기로(岐路)에 선 노무현의 사기본색(詐欺本色)
다음글
그분이 원망스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