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가 켠 촛불,10대가 끈다!" |
---|
자유북한방송 2008-07-17 [김정일 좋아하는 전교조의 선동으로 켜진 왜곡 촛불 끄기위해 10대들이 나섰다!] 10대가 주축이 되어 점화되었던 왜곡으로 점철된 촛불을 끄기 위해 10대들이 다시 거리로 나섰다. 17일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광화문 교보문고 앞 대로에서 10대들로 구성된 네이버 카페 '또다른 여론의 시작, 왜곡된 촛불, 여론중단!(http://cafe.naver.com/uscowokay)' 소속 회원 청소년들이 왜곡된 촛불 끄기 서명운동을 벌인 것. 10대 특유의 톡톡 튀는 발랄함으로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받으며 이 날 서명운동을 벌인 청소년들은 "저희 학생들이 시작한 촛불, 저희 학생들이 끄겠다"며 "이제는 우리 모두가 독도문제와 나라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호소했다. 특히 이들 학생들은 "모든 학교 선생님들은 학생들이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고 생각한다"며 "그러나 이번 촛불집회에 대한 편향된 여론을 주입시키고 촛불집회를 선동하는 사례들이 많은 학교에서 발생했다"며 전교조를 직접적으로 겨냥했다. 그리고 구체적인 사례들까지 언급했는데 서명운동에 나선 학생들에 의하면 전교조 교사들이 굶주리는 북한 동포들을 생각하는 척 하면서 북한 찬양에 열변을 토하다 심지어 "김정일 만세" 등의 이상한 행동까지 했다고 아이디 '날아라슈퍼보드'라는 카페 회원이 증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서명운동 현장에서 만난 한 청소년은 북한 인권문제에 대해 묻는 본 기자의 질문에 처음에는 북한 인권상황이 그 정도일 줄은 몰랐다는 반응이면서도 "당연히 우리 학생들이 나서야 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오주한 기자 ohjuhan@hotmail.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내 머리가 비었다고 자인하는 꼴이 아니가
그리고 거기에 왜 전교조가 나오는지
무조건 좌빨,빨갱이 이러면 해결된다고 생각하는군
남한에서 할 수 있는 북한인권상황 해결책 거의 없음
남한의 사이비빨갱이나 타칭빨갱이들 하고는 질적 양적으로 다른
북한의 2천만 진짜 빨갱이들의 각성없이는 안됨
괜한 헛수고임
오히려 주변의 소년소녀가장이나 독거노인들 돕는것이 효과적임
정말 한심하네요. 대체 촛불=빨갱이, 이 공식이 어디서 나온 건가요? 그거 아니거든요...
재중 탈북자들에게 소중한 정보의 요람이면서 새터민들의 정착에 기여하는 동지회의 모습은 언제 볼 수 있을까요?
친일매국세력인 '뉴라이트'의 조종을 받아, 아직 한국 정치에 낯설어 하는 새터민들을 세뇌시키려는 모양은 몹시도 눈살을 찌푸리게 합니다.
적어도 단체라면 정치적 중립의 자세는 최소한 지켜야 존재의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닐까요?
불과 몇몇 사람들이 무식하기도 하며, 되지도 않는 논리로 사람들에게 억지로 주입할려고 하다니...
생각의 자유가 있으니 각 개인의 생각은 뭐라고 할 수 없지만, 이 곳에 들르는 사람들을 배려한다면 이런 글은 안 올림이 도리일 것입니다.
뉴라이트의 본 모습을 모르고 거기서 나오는 '떡고물'에 현혹된 거지요.
즉, 그 조종에 놀아나는 사람들은 생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을 겁니다.
뉴라이트, 머리는 비었어도 돈은 많으니까요.
그리고 통일아니라 뭐라도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 외에는 관심이 없는 집단입니다.
그들의 일본에 대한 역사관을 보면 그대로 나옵니다. 친일매국노 후손들이라 일본을 숭배하지요.
금방 한국에 온 사람으로써 헷갈리게 합니다.
정착성공이나 고향소식을 나누는 마당이 되게 해주십시오
그리고 일년이상안된 회원들도 쪽지를 좀 보낼수 조치를 취해주십시오.
이상입니다.
50대이상이나 탈북자들이야 잘 모르겟지만
이젠 탈북자 분들 까지 세뇌할려고 공작하냐?
제대로 된 댓글 다는 넘들이 하나도 없으니 걱정된다.
촛불의 진실이 어느 정도 밝혀졌음에도 아직도 발악을 하는 넘들이 이 곳에서 설치다니 우습군.
너희들이 존경하는 전교조 애들은 좌발 선봉대임을 누구나 인지하는데..너희는 아직도 모르냐?
편협된 현실성 없는 좌빨 이념을 거두고 이젠 정신 차릴 때 안됐냐?
플로베르 한 분만이 곧은 소리는 하시는 용기를 지니신 듯 합니다.
정말 미치겠다
정말 정신 좀 차려라
분명 우리 사회엔 소수의 좌빨도 존재하며 우파도 존재합니다.
좌파에 의한 선동도 존재하며 수구적인 우파도 존재해요.
이런점을 알수 있는 시각을 기르는게 낫죠.
어린학생들이 제대로 된 시각을 기를 필요성이 있다고 봐요.
또한
좌파로 매도되거나 우파로 매도되는 언론을 철저히 멀리하기 보단 각각의 신문에서 유익하거나 옳은 정보도 있으니 선별 취득하는 눈도 기를 필요 있죠.
정부에서 조차 잘못된부분을 인정하는마당에 님께서는 정부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있는분들보다 더 잘아는것처럼 떠들어대시네요 ㅎ
그리고 한나라당이 올해 집권하자마자 시행한일들입니다. 친일세력들이 없어져야하는데 큰일입니다.
각종 역사,진실위원회 폐지발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역사말살 및 근현대사왜곡
1 친일 반민족행위자 재산 조사 위원회 폐지발표(2006년 출범)
2 군 의문사 진상규명 위원회 폐지발표(2006년 출범)
3 진실 화해를 위한 과거사 정리 위원회 폐지발표(2005년 출범)
4 친일 반민족 진상 규명 위원회 폐지발표(2004년 출범)
5 삼청 교육피해자 명예 회복 및 보상 심의위원회 폐지발표(2004년 출범)
6 노근리 사건 희생자 심사 및 명예 회복 위원회 폐지발표(2004년 출범)
7 일제 강점하 강제 동원 피해 진상규명 위원회 폐지발표(2004년 출범)
8 동학 농민혁명 참여자 명예 회복 심의위원회 폐지발표(2004년 출범)
9 특수 임무 수행자 보상 심의위원회 폐지발표(2004년 출범)
10 제주 4.3사건 진상 규명 및 희생자 명예 회복 위원회 폐지발표(2000년 출범)
11 민주화 운동 관련자 명예 회복 및 보상 위원회 폐지발표(2000년 출범)
12 거창 사건 등 관련자 명예 회복 심의위원회 폐지발표(1998년 출범)
13 광주 민주화 운동 관련자 보상 지원 위원회 폐지발표(1990년대 출범)
정부예산안에서 이명박이 삭감한 내용들
1 사회적 일자리창출 지원금 ㅡㅡㅡㅡㅡ325억원 삭감
2 장애아 무상보육 지원금 ㅡㅡㅡㅡㅡㅡ50억 삭감
3 보육시설 확충비용ㅡㅡㅡㅡㅡㅡㅡㅡㅡ104억원 삭감
4 청소년 안전시설 지원비 ㅡㅡㅡㅡㅡㅡ8천만원 삭감
5 장애인차량 지원비ㅡㅡㅡㅡㅡㅡㅡㅡㅡ116억원 삭감
6 건강보험 가입자지원금ㅡㅡㅡㅡㅡㅡㅡ568억원 삭감
7 학자금대출 신용보증기금 지원액ㅡㅡㅡ1천억원 삭감